좀 쉬다가 왔습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살다 살다 처음겪는 극심한 두통으로 인해 병원에서 입원치료를 받고 왔습니다.

현재 체중이 3kg 줄어든상태......

두통, 구토, 미열, 소화불량의 증세가 있었지요.

진통제를 먹어봐야 진전되지 않아 결국 응급실 가서 안정을 취했습니다.

독감 검사 음성, 피검사 염증 반응...뇌수막염일수 있다고 신경외과 있는 병원으로 가보라고 해서 갔는데 머리아파서 왔다니까 진짜 아무 다른 질문 없이 '약좀드릴게요' 아픈 와중에 순간 분노가 치밀더군요.

꼬박 2일간 물한방울 안먹었는데 주사로 맞고 있던 수액이 위에 고여서 그걸 다시 구토하는 경험까지....

지금은 살만해졌습니다!

Sort:  

ㅜㅜㅜㅜㅜ고생하셨어요...!

이제 괜찮아졌네요. 요즘 머리때문에 정신이 없었습니다. ㅜㅜ

살만해졌다니 다행이네요...ㅠㅠ
수액때문에 구토까지 하시다니 고생많으셨겠어요..다른 큰 일 아니면 좋겠네요!
아이디에 맞게 힘있는 모습으로 돌아와주세요!

약 잘챙겨먹고 잘 회복중입니다. 오늘은 운동도 가볍게 다시 시작했으니 금방 좋아질거라 믿고 있어요.

요새 뜸하셔서 뭔일 있으신가 했는데 아프셨군요.
괜찮아지셔서 다행이네요

넵. 다행스럽게 큰일은 아닙니다. ㅎㅎㅎ

늘 건강 조심하세요~^^

염려해주신덕에 많이 괜찮아졌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