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순천여행 그 두번째 이야기!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찌니입니다!!
시험기간이라 그런지 포스팅이 늦었네요 ㅠㅠ
오늘은 여수-순천여행 그 두번째 이야기를 들고왔어요!
바로 여수에서의 일정이지요 ㅎㅎㅎ

아침부터 너무 신나서! 바다로 달려나갔어요!!!!

근데 바람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울 바닷바람은 아주 칼바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람is발암....ㅎㅎ

.
.
.
.
.

여수는 낮에 봐도 이쁘지만 밤에볼때가 정말정말 빛나는 것 같아요!!

아주 빤딱빤딱 거리는 여수엑스포앞!!!!

(어우 사진에서도 나대는 찌니)

빛나는 야경 ㅠㅠ크으으...
돌산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면 보이는 풍경이에요!!

케이블카! 꿀팁!
여수 야경을 제대로 즐기려면 케이블카를 꼭 타셔야하는데요!!
낮에 케이블카를 타셨다 하면 밑에 바닥이 유리로 되어있는 케이블카를 이용하셔도 되는데
밤에 타실꺼면 바다가 안 보이기때문에
굳이 비싼 돈 주고 바닥이 유리로 된 케이블카를 이용하실 필요는없답니다! 둠칫둠칫

저희는 왕복으로 해서 13000원 나왔어요!
편도는 10000원이랍니다! (성인기준)

행복행복 ㅠㅠㅠㅠ


여~~~~~수~~~밤!바다!!!!!

왜 여수밤바다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너무좋아!!!!
아아아아아아ㅏㄺ
포스팅하는데 또 가고싶은거 있쬬...?? ㅠㅠㅠㅠ

재밌게 놀다와서!!!
회에 쏘주한잔 크으으으....

마무리는 역시 술이죠!!! ♡ㅁ♡

그렇게 저희 여수여행은 술로 시작해서
술로 끝나게 되었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알딸딸하게 마무리한 여수여행!@!!!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히히히힣 굿굿!

여러분들도 지칠때 일상탈출 여행 어떠신가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야경이 너무 아름답네요~~
요즘 바람도 쎄고 엄청 추운데...감기 조심하세요 ^^

rina님도 감기조심하세요ㅠㅠ 으슬으슬!!

포스팅 잘 봤어요 ㅎㅎ 여행가고싶네요 ㅠㅠ

시간나실 때 가는것도 나쁘지않다구 생각합니당 히히:)

재밌게 다녀오셨나봐요~~ 아무래도 재미있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여행은 지치지가 않죠 ㅎㅎ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올려 주세요 ㅎㅎ

ㅋㅋ와우 몹시 흥이 많으신 분이네요! 저도 여행 엄청좋아해서 ㅋㅋ자주들를게요

ㅎㅎㅎ기분좋게 봐주셨다니 기부니가 좋네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907.24
ETH 3249.6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