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첫 EVENT!!] 누구나 참여가능한 ‘@고마워요’이벤트!! (총보상액 7스팀달러!!)

in #kr-newbie6 years ago

저는 @krexchange님께 감사함을 표시하고 싶습니다. 이곳에서 수익이 생겨도 코인계좌가 없는 사람들은 쓸 수가 없는데, 항상 편리한 방법으로 환전해 주시고, 여러 이벤트로 항상 베풀어 주시기 때문입니다.^^ @krexchange님 감사합니다~

Sort:  

넵!! 저도 krexchange님의 명성은 많이 들어봤습니다!! ㅎㅎㅎ
제 주변에도 환전하신 분이 계시고요 ㅎㅎㅎㅎ
한번 그 마음을 담아서 krexchange님께 배달다녀와보겠습니다!! ^^

저야말로 수수님에게 정말 감사한 마음입니다 ^^ 처음 막 시작한 어설픈 서비스를 많이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수수님은 늘 특별고객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5557.61
ETH 3581.8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