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에 가입해서 처음인사드려요.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친구를 통해서 스팀을 알게 되면서 가입까지 한 soojin 입니다!
글을 잘 쓰지는 못하지만, 앞으로 저와 저의 강아지 사진과 일상을 기록해 보려고 합니다.
아래 사진은 저희 집 반려견 입니다.
앞으로 행복한 사진 많이 보여드릴게요.
첫 글은 이렇게 마무리 짓고, 다음에 더 유익한 글과 사진으로 금방 찾아오겠습니다.

KakaoTalk_20170613_160852768.jpg

Sort:  

아고아고~~ 너무 귀여워요~~ 반가워요 :D

귀여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강아지와 홍학?의 조화가 그럴싸한데요?
반갑습니다. ^^

ㅎㅎ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ㅎ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더 좋은 글로 찾아올게요

스팀잇 세상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 블로그의 초보마스터백서, 가이드글, 영상등이 도움이 되실거예요:)

네! successtrainer님 글 읽으면서 하나씩 알아가 보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포메라니안인가요 역시 귀엽네요 ㅎㅎ

네! 포메라니안 맞아요~~ ㅎㅎ

반갑습니다!~ 많은활동부탁드려여

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환영합니다! 강이지 너무 귀엽네요!ㅎㅎㅎ
앞으로 좋은글 기대할게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많은 사진들 올리겠습니다 ㅎㅎ

플라밍고 튜브랑 포메라니안 너무귀엽네요~
행복한 반려견 포스팅 보러 올게요 소통하며 지내요

네!! 귀여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할게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983.67
ETH 2465.7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