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저의 몇달간의 소소한 ICO 투자기입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저는 위에 ico중 덴트를 프리세일에 들어갔는데요 ㅎㅎ
저도 최소1년정도 장투로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인슈어는 스캠일거라고 봅니다 ㅜㅜ
투자하신분들에게는 해서 안될말이지만
공식홈페이지까지 해킹되서 가짜 주소가 게시 됐는데도 투자자들에게 홈페이지까지 해킹됐다는 말은 안하더라구요
또 ico마감하고나서부터 단 한마디의 투자자를 위한 정보를 말하고ㅠ있지 않네요 페이스북도 그 이후로 어떤 게시글도 안 올리고요

Sort:  

이 팀은 https://medium.com/@insurex_team 여기서 소통하더군요(곧 커뮤니티 담당자가 생길거라고 합니다!)
그리고 텔레그램에서 Eric이라는 Tokenmarket 직원(?)분이 왠만한건 다 알려주십니다 ㅎ
그래도 아직은 스캠의 가능성이 없다고는 말할수 없네요 ㅜㅜ

그렇군요 저는 페이스북만 확인을해서요 ㅋ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니 보고 흘려보내세요 ㅋ

아닙니다 ㅎㅎ 같이 덴트 프리세일로 참여하신 분이신데! 좋은 정보 서로 공유해요!

저도 투자자로써 medium 블로그를 주기적으로 눈팅하고 있는데...
해킹 피해자 보상과 앞으로 포스팅 방향에 대해 올리고 있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1906.79
ETH 3418.7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