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 coin ico 어떻게 보시나요?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스팀의 코인투자자분들!
Dent 코인이라고 들어 보셨습니까?
이름만 들으면 치과에 관련됐나 할수도 있을법한 코인인데요

요즘 고민이 있습니다
Ico에 참여는 해볼려고 하는데 7월11일까지 프리세일기간이라 20%보너스도 줍니다
근데...
최소참가이더가 20이더입니다 ㅎㅎ
물론 프리세일기간에만 20이더입니다
20이더가 없어서 고민하는건 아니고 그만한 가치가 있나 여러분들께 여쭤보는겁니다
대충 백서내용은 모바일 lte데이터를 덴트앱으로 전세계유저들이 서로 사고팔수 있게 하는거고 거래를 덴트코인으로 합니다
혹시 관심있으시거나 아시는거 있으신 분들은 의견주시면 경청하겠습니다

Sort:  

저는 lte 데이터는 통신사에서 관장하는거라 현실성이 떨어진다고봐용

백서 내용은 각국의 통신사에게서 lte데이터를 대량으로 싸게 구매하고 그걸 덴트에서 만든앱으로 거래를할수 있게 한다고 합니다

좋은 결과가 있으시길 바랍니다~ㅎ 팔로우 하고 갈께요^^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갑니다

흠.. 코인들이 너무많아서 분석이 힘드네요...

일단 많은 만큼 가격도 싸잖아요

저는 우선 교환해주는 코인 갯수가 맘에 드내요^^
그리고 프리세일이 금방끝났내요~

끝났나요? 저는 이메일로 아직 프리세일기간 반이.지나갔고 1주일이 더 남았다고 왔는데여

아 제가 뭔가 잘못알았나 보내요..
혹시 지금 이시점에서는 프리세일이 끝났나요?

저도 관심이 있어서 시간을 좀 들여서 자세히 봤었는데요

장점은 당연히 투자를 위해서 알아보셨을테니

제가 보는 단점을 말드리겠습니다.

  • 통신사와 소비자 모두 윈윈하자는 취지가 아닙니다.

  • "소비자"를 무기로 "통신사"를 압박해서 계약을 따겠다는
    건데 그힘을 가지기위해선 정말 많은 소비자를 유치해야됩니다.

현재 코인시장의 규모가 과연 통신사를 압박할 크기인지 생각해봐야됩니다.

  • 로드맵상 최초 계약이 대략6개월입니다.(확정도 아닙니다)
    계약이된다한들 2차계약부터 dent교환이 이뤄집니다.

  • 데이터의 교환은 이미 나와있는 아이디어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311.78
ETH 2418.0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