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indeer] 스팀잇 글 작성시 간단한 작성 팁 (글자 굵게하기)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thought-2123970_640.jpg

안녕하세요. 글 작성시 간단한 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글자크기와 글을 굵게하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글자 크기를 굵고, 크게하고 싶다.


leindeer

leindeer

leindeer

leindeer


이렇게 글자크기를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 leindeer 와같이 앞에 #을 써주시면 됩니다.

#을 많이 쓰실수록 글자크기가 줄어들게 됩니다.

다시한번 보시죠 ㅎㅎ


leindeer (# leindeer)

leindeer (## leindeer)

leindeer (### leindeer)

leindeer (#### leindeer)


자 이제 이해되셨나요?

이렇게 간간히 작성팁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팔로우와 보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
저도 유용하게 써먹고 있습니다 ㅋㅋ
팔로우 & 보팅하고 갑니다^^

쉽네요 저 핸드폰 작성이라 어려웠는데 덕분에 잘쓰겠습니다. 보팅 댓글 달고 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435.06
ETH 2521.7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