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존탁51 입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글을 처음 씁니다.

저는 존탁51입니다. 이렇게 쓰고 보니 뭔가 코드네임 같네요.

(고르고13이 생각나는 것은 저만 그럴 것 같습니다.)

main@2x.png

닉네임의 의미는 Sonntag (손탁 존탁) 독일어로 '일요일' 이라는 뜻입니다.

단순한 말장난으로, 일요일 (Workday)가 일주일에 5일 있었으면 좋겠다는 의미와

일주일중에 일요일(Sunday)가 일주일에 5일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담았습니다.

저는 기존에는 크리에이터를 육성하는 MCN회사에서 Content Director로 근무하였고,

현재는 광고영상을 제작하는 일과 모델 에이전시쪽 일을 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은 코인 투자를 통해서 접하게 되었고, 기존에 이러한 형태의 콘텐츠 수익모델의

플랫폼을 개발하려는 시도를 한 적이 있던지라 굉장히 흥미롭게 다가왔습니다.

본격적으로 스팀잇을 시작하기 전에 조언을 구하고 싶은 마음에 어제 @roychoi 님이 주최한

강남 밋업에 다녀왔습니다. 아직 포스팅이 하나도 없어서 굉장히 민망했지만

좋은 분들이 많은 자리였습니다.

앞으로 어떤 포스팅을 하게 될 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도 뉴비로서 활발한 활동을 통하여

콘텐츠 플랫폼으로서 스팀잇의 발전에 일조하게 되었음 하는 바람입니다.

(더불어 SBD도 구조대가 왔으면...)

저는 상술한 경력 이외에도 조금 뜬금없고 다양한 분야에서 커리어를 쌓아 왔는데요.

그만큼 넓고 얕은 지식으로 흥미있는 포스팅으로 찾아뵙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꾸벅.

Sort:  

뭔가 글 밖으로 내공이 빠져나올것 같은 느낌이 .. 웬진 친해져야할듯한.ㅋㅋ 활동 기대할께요.'^^ 보팅하고, 팔로잉하고 갑니다.^^

격려의 글 감사합니다^^ 보팅도 감사드립니다

와우 밋업부터 하고 스팀잇에 글을 올리셨네요!!ㅎㅎ
좋은 분들이 많이 알려주셨으니 대단한 성장 하실 것 같습니다!!
반갑습니당~~

성실히 해보겠습니다~^^

환영합니다~팔로우 하겠습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6.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오옷 존탁님 반가워요 ㅋㅋㅋ 다음 밋업때도 뵙기를 바라면서...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네 반갑습니다. 다음에도 꼭 뵙죠 ㅋㅋ

반갑습니다!! 팔로우하고 보팅하고 갑니다! 광고쪽에 종사하시면 스팀잇 플랫폼 활성화에 아주 큰 역할을 하실 것 같습니다!

보팅 감사합니다~!! 바디프로필 포스팅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저도 항상 좋은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반가워요 : )
글에서 뿜어져 나오는 의욕이 모니터를 뚫고 여기까지 느껴지네요
저는 금방 따라잡힐 거 같아요
좋은 글 많이 기대할게요

격려 감사드립니다. 대단한 글이 아니더라도 꾸준히 해보려고 합니다.

짱짱맨 태그에 답이 늦어지고 있네요^^
즐거운 스티밋!

일요일님 ? 보팅하고 팔로우하고갑니다^.^

팔로우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SBD 구조대는, 아직...
반갑습니다~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시기 바래요. 환영합니다!!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언젠가는 SBD가 다시 25달러(전고점)을 뚫는 날이 오기를...^^

와우 다재다능하신 분이 오셨군요!! 광고 영상과 모델 에이전시라니 듣기만해도 화려하고 멋지네요!! 자주 뵈어요 : )

아직 부끄러운 수준이지만, 열심히 배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907.89
ETH 3379.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