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천안 다녀왔어요~ 먹고 놀고 먹고 놀고.. ^ ^

in #kr-newbie6 years ago

어라, 동향분이셨군요 ㅎㅎ
노아님은 왼쪽에서 네번째?!

이미지 몇개는 사진이 안나오고 주소가 나오네요ㅠ 수정하시면 다시 보러 올게요 :)

Sort:  

대구분이세요??????????????? ^ ^ 반가워랍> <
저 생각보다 다들 잘 찾아주시네요 흑.....
왠지 부끄럽.... 사진이 안나와요?ㅠㅠ....
무슨 사진일까요 ㅠㅠ... 저는 다 나오는 것 같은데...
몇번째 사진들 일까요?ㅠㅠ ..?ㅠㅠ....

네 반갑습니다 :D 노아님 찾기 너무 쉬웠어요 ㅋㅋㅋ

아! 이미지 안나오는건 노아님이 잘못 올리신게 아니라 busy.org가 지금 문제가 있나보네요. busy.org로 봤더니 오른쪽 칼럼에 있는 사진들이 안나오네요ㅠ steemit.com 에서 보니까 잘 보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572.94
ETH 2630.79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