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 후기 #2] 가입인사 포스팅에 대한 solar-junely 역사상 첫 보상!! (감사합니다 ㅎㅎ)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요즘 스티밋의 재미를 느끼고 있는 @solar-junely 입니다 ㅎㅎ
저는 잠실과 회기쪽의 괜찮은 맛집들을 먹스팀에 포스팅하기, 그리고 언젠가 꼭 전국의 모든 야구장을 포스팅 하는 것이 1차적인 목표입니다 ㅎㅎ
그리고 이 글은 여러 스티미언분들께 드리는 감사인사와도 같은 만큼!
그리고 사실 kr-join과는 맞지 않는 글일 수도 있는 만큼!! @woo7739님의 도움으로 제가 뉴비로, 그리고 처음으로 (1.5 스달이라는 적은 돈이지만... )스티밋에서 기부? 후원?을 했던 @girina79 님의 프로젝트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 글에서 발생하는 스팀달러 보상을 페이아웃이 되는 날 작은 보탬이라도 될 수 있도록 송금하겠습니다!!
글을 쓰고나서 이 아이디어가 떠올라 수정했습니다 ㅎㅎ
스티밋은 하면 할수록 감사한 분들이 많이 생겨나는 것 같네요 ㅎㅎㅎ


이번 포스팅은 바로!!
포스팅으로 받은 첫 보상 기념으로 ㅎㅎ 이 느낌을 블록체인 기반의 스티밋에 간직하기 위해 하게 됐습니다.
제 첫 포스팅은 가입인사로 7일 전에 제가 올린
(https://steemit.com/kr-newbie/@solar-junely/2gvses)
이 글입니다 ㅎㅎㅎ
2.562 SBD와 1.835 SP의 보상이 제 wallet으로 알림이 와있구요, 포스팅에서는 $6.74만큼으로 평가되는 보상에서 작성자 reward만큼 받았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여러분!!!

제가 지금 작성하고 있는 이 포스팅은 두번째이자 마지막으로 #kr-join 태그를 활용한 글이겠군요!!
아직은 작은 개미??에 불과하고 업봇을 해도 표시도 안나지만 앞으로 kr-join에 글을 쓰시는 새로운 스티미언분들께 열심히 업보팅해서 조금이나마 제가 받은 이 느낌을 또다시 드리고싶네요 ㅎㅎㅎ
저도 뉴비지만 저보다 더 뉴비이신 많은 분들께 약소하지만 열심히 업보팅하면서 활동하겠습니다!!
먼 훗날 이 보상 또한 하나의 추억이 될거라 생각하니 뿌듯하기도 하고 스티밋의 재미를 더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


그리고 이런 기쁨과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제 첫 포스팅에 업봇을 해주신
@abdullar님, @slowwalker님, @sesangsokuro님, @zinasura님, @girina79님, @mukstar님, @cheerup님, @roychoi님, @kingbit님, @woo7739님, @venti님, @steemit-korea님, @mastertri님, @toxic-retriever님, @enomujjass님, @pliton님, @minari님, @woong90님, @steemitboard
모두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본격적으로 활동한지 이제 일주일밖에 되지 않았는데도 아이디만 보고 어떤 분인지 알 것 같은 스티미언분들도 계시네요!!


앞으로 더 많은 활동, 많은 소통 하고 스티밋을 즐기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고 스티밋을 더 재밌게 즐겨보겠습니다 ㅎㅎㅎ

스티미언분들 앞으로도 많이 소통하고 즐거운 활동 해봐요!! 다시한번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틈새광고 ㅎㅎㅎㅎ
혹시 심심하신 분들은 한 번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고척돔구장 방문팁과 2개의 먹스팀 포스팅이 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이 추가할 계획이에요!!!

[SJ 먹스팀 시리즈]

[SJ 야구장투어] (앞으로의 야구장투어는 이 제목으로 포스팅 할 생각입니다 ㅎㅎ)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과의 소통은 뉴비에게 큰 힘이 됩니다!!ㅎㅎ

Sort:  

반갑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할께요^^
보팅하고 팔로우 맺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minari님 ㅎㅎㅎ

Congratulations @solar-junel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안녕하세요~~ 저도 어제 첫 보상을 받았답니다. ㅎㅎ 우리 모두 화이팅해요~~

축하드려요 ㅎㅎㅎ 재밌게 스티밋 해봐요 우리 ㅎㅎ
팔로우하러 갔다왔습니다!ㅎㅎ

첫 보상 받았을 때의 기쁨이 @solar-junely님 덕분에 새록새록 기억나는 것 같네요. 저도 얼마 안된 뉴비지만요.ㅎㅎ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저희 같이 열심히 활동해서 얼른 성장해보아요!!

첫보팅 느낌!! 받아본 사람만 알수있는 그느낌!!

그런 느낌적인 느낌!!!

안녕하세요, 겨울밤이라고 합니다! 첫 보상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부탁드려요~ 팔로우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팔로우하러 가겠습니다!!!

첫보상만큼 기분 좋은 일이 없죠~~앞으로 자주 뵐께요 ㅋㅋ

네!! 제가 글을 다 써놓고 나서야 아이디어가 떠올라서ㅜㅜ 조금이나마 @girina79님의 후원프로젝트에 도움이 되고자 글을 약간 수정해봤어요 ㅎㅎㅎ
화이팅!!

우와우와!! 제 이름이!! ㅎㅎ
저도 오늘 첫 보상을 받았는데 받았다는거 그 자체가 정말 기분이 좋더라구요 :D
우리 더 자주 소통하고 더 화이팅해요!!

네네!!! 화이팅ㅎㅎㅎ

Congratulations @solar-junel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축하드려요^^ 앞으로 활동 많이 하세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637.64
ETH 2405.36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