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 이야기] 맥도날드 신메뉴

in #kr-newbie6 years ago

저도 신메뉴나오면 꼭 먹어보는데 항상 베토디로 돌아옵니다 ㅎㅎㅎ 뉴멤버님은 상하이를 좋아하시는 군요 ! 그래도 그냥 맥도날드는 사랑입니다. 저는 특히 맥모닝세트를 좋아해요.. 게을러서 잘 못먹어서 그런지.. ㅋㅋㅋ

Sort:  

오 솥밥님은 맥모닝 좋아하시는군요! ㅎㅎ 베토디는 뭐지요..? 맥도날드 세트 이름인거같은데!!
저도 맥모닝은 맛있게 먹어요!! 특히 해시브라운.. 완전 좋아합니당 ㅎㅎ

헤헤 제가 너무 줄였네요 ㅋㅋㅋㅋ 젊은사람도 아닌데 .. ㅠㅠ ㅋㅋㅋ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

ㅋㅋㅋㅋㅋ 줄인거 못알아듣는 저도 ㅠㅠㅠㅠ
아닌데요! 전 젊은데요!! 흑흑 ㅋㅋㅋㅋㅋㅋㅋㅋ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였군요 ㅋㅋㅋ 주변에서도 많이 먹는 메뉴인데 왜 생각을 못했지..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542.34
ETH 2391.51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