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days 일상 💕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mile.jay 입니다^^
바쁘게 흘러가는 일상속 오랜만의 포스팅 인것 같아요.
파리 준비부터, 집 정리, 밀린업무 정리 등등등 할일이 가득인 요즘이에요 .

오랜만에 일찍 퇴근하고 사진첩을 보다
최근 일주일간 저의 사소한 일상의 특별한 일들을 포스팅 해보고 싶어 스팀잇을 열었어요.


  1. 강남역 여의도 황소 곱창

오랜만에 중학교 친구를 만났어요 .
저의 베프중 한명인데 멀리 있어 잘 못봤었어요.
그렇게 우린 저에게 나름 유명한 여의도황소 곱창을 가봤어요 .
강남역 4번 출구 근처 있어요.
사실 곱창 셋트가 유명하지만 전 곱창 전골을 시켰어요
친구는 완전 만족 저는 무난무난 했어요. 다음엔 곱창을 먹으러 가볼 생각입니다 !

image

  1. 강남역 이자카야 나무 참치육회

친구와 1차로 헤어지긴 아쉬워 이자카야로 향했어요
그중 참치 육회가 특이해 시켜봤습니다
참치로 양념 육회 같은 맛을 냈더라구요 !
전 원래 참치를 워낙 좋아해 맛있게 먹었습니다 :)
회식 장소나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것 같았어요 .

image

  1. 건대역 k2 c&f

주말에 건대역 근처 클라이밍 센터를 갔어요 !
최근에 운동을 못해 몸이 근질근질 ㅜㅜ 너무 뻐근하던 때
친구가 클라이밍을 가르쳐 준다고 해서 갔어요ㅎㅎ
클라이밍은 베트남에서 두번 정도 해본적이 있었는데
여전히 재미있고 어려웠어요 .
이곳이 클라이밍 하기 좋게 꾸며져 있다고 하더라구요
한달 이용료는 150,000원 교육은 2달 200,000 가량 하는것 같아요 :)

image

  1. Jay&jason 압구정 bar
    친구 결혼식전 분위기 좋은 라운지 바를 갔어요 .
    분위기도 음악도 그럭 저럭 좋았어요.
    요즘 핫 하다고는 하더라구요 저는 일찍가서 일찍나와서 핫함은 잘 못느꼈지만
    그레이구스 반병이 킵되어있는... ㅋㅋㅋ
    다음에 다시 가보고 후기 올리겠습니다 :)

image


  1. 베프의 결혼식

입장 하는 순간부터 울뻔... 했어요 ㅜㅜ
바라는건 항상 친구가 행복하길 다른건 없어요
결혼이란건 항상 아름다운것 같아요
베프가 결혼을 하니 먼? 이야기 인것 같은 결혼이 옆에 있는듯해 이상하면서도 행복했어요!

image

또 하나의 특별한 일은 저의 두번째 조카가 생겼습니다!!!
하 그저 오매불망 만날 날만을 기다립니다.
어떻게 하루하루가 가는지 모르겠지만 스티미언 님들은
오늘도 다들 즐거운 밤 보내세요 굿밤💕

Sort:  

하루하루 의미있고 알차게 보내시네용!!멋있어요
팔로우하구갈게용!!

저도 팔로우 할게요 :) 감사합니다

와 신부사진 엄청 예쁘네요

그죠 ?? 저날 너무 이뻤어요 !!

저도 처음 결혼한 친구 결혼식에 갔을때 기분이 정말 이상했어요.
엄마 마음 같기도 하고 허전하면서도 행복하길 바라면서도 너무나 이쁘고~

그죠 :) 뭔가 이상하게 울컥했어요 .
인생의 제 2막 시작 ? 이런느낌 때문일까요 ㅎㅎ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

바쁘게 사시는것 같아요. 보기 좋습니다.^^
파리에 가시면 혹시 압니까? 거기서 좋은 인연 만날지...
여행 준비 잘 하시고 재밌는 여행기도 꼭 올려주세요.^^

앗! ㅎㅎㅎ 좋은 인연... 기다려보겠습니다
그럼 포스팅을... ! 여행도 다녀와서 올리겠습니다 ^^

흐흐흐 제이님 빠리 포스팅 엄청 기대중이에요~>_<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840.18
ETH 2589.2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