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꼬꼬마의 애증의 나라 베트남 호치민여행 - 3.관광지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꼬꼬마의 호치민 여행 이야기 입니다>.<
날씨에 이어서 오늘은 호치민의 관광지 입니다!

스팀잇을 처음 시작했을때는 가운데 정렬을 못해 답답했었는데
이제 가운데 정렬부터 강조까지 배워서 잘쓰고 있어요!
매일매일 발전하고 있는 뉴비입니다 헤헿

우선 호치민에서 관광지가 모여 있는곳이 1군인데요!
1군을 걷다보면 멀지 않은 거리로 유명한 건축물들을 다 보실수 있어요
(우체국,성당,통일궁,인민회청사관,호치민상 등등)
하지만 더운 날씨라 걷기가 쉽지많은 않아 주로 택시를 타고 이동하시더라구요!

IMG_7241.jpg

IMG_9792.jpg

개인적으로 전쟁 박물관을 추천드려요
박물관이 지루하게 느껴질수도 있겠지만 여행을 갔을때 그 나라의 문화와 역사를 아는건 그 나라를 더 이해할수 있는 계기가 되는것 같아요!!
한국과 같은 분단의 역사를 가진 베트남이에요 전쟁박물관을 다녀오면서 베트남에 대한 이해와 동질감이 더 깊어졌어요 그러면서 베트남의 매력을 더 알아가고 있으니
스팀잇 여러분도 꼭 박물관한번 들려보세요

IMG_7502.JPG

호치민 근교 여행도 다녀오실수 있어요 !
동남아의 어머니 같은 물줄이기인 메콩강
베트남 전쟁을 승리할수 있었던 저력이 보이는 구찌터널도 투어 프로그램을 통해 간단히 갔다올수 있어요
투어를 하시긴 신투어 리스트라는 여행사같은 큰 여행사가 좋아요!!

IMG_7114.JPG

DSC09897.jpg

벌써 새벽 1시가 넘어가는 시간이네요:)
저는 오늘도 스팀잇으로 하루를 마무리해요
스팀잇 꼬꼬마의 호치민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편안한 밤 보내세요

Sort:  

스마일님 두번째 방문인데 올때마다 여행을 간접적으로 체험하는것같아
너무좋습니다 제가 안그래도 저 여행계획 짜고있어여.

조만간 호치민으로 떠납니다 ㅋㅋㅋ 마사지받으러

핫 !! 정말요:) 일정짜는거 도와드릴게 있음 말해줴요
저도 곧 하노이로 가요 헤헿

저도 호치민을 갔었는데 하루만에 와버린 기억이 ㅠㅠ 제대로 볼 걸 그랬나봐요..! 시간이 없어서 바로 캄보디아로 넘어갔는데..

다음에 먹방찍으러 가요:) 저 캄보디아도 좋았던거 같아요
캄보디아의 시아누크빌이라는곳에 가고싶어 계획중이에요 혹시 가보셨어요? :)

가운데사진은 강인가요?

넵 동남아 전역에 흐르는 메콩강입니다:) 저 사진은 호치민 근교 껀터 라는곳에 1일 투어가서 찍은 사진이에요 ^^

강의 폭이 상당히 좁네요..ㅎㅎ

와 막 떠나고만 싶어지는 데여~~

핫!! 떠나요 !! ㅋㅋㅋㅋ 저두요 매일 떠나고 싶네요

호치민 가보고싶었는데 아직 가보지못하였어요ㅠ
호치민여행기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했어요 함께소통하고싶습니다ღ'ᴗ'ღ

저도 팔로우 했어요^^ 자주 놀러갈께요 소통하고 지내요!

호치민은 아직 한번도 안가봤어요 ㅎㅎㅎ 7일뒤 태국 비행기는 예약해 놨는데 아직 ㅎㅎ 일정을 못잡고있네요 ㅎㅎ 호치민은 어떱니까 괜찮나요? 정말 여행이란 항상 새로운 삶을 살게하는것같아요 자주 소통해요 ^^

앗 태국 부러워요 ! 전 음식은 사실 태국을 더 좋아해요
태국이 다양한 면에서 더 발전된 나라 인듯 해요 :) 하지만 전 호치민도 엄청 좋아해요
볼거리가 많다기 보다 그 느낌과 호치민에 있는 제가 좋아서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8773.92
ETH 2988.08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