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Appendix: What is the Equivalence relation?

in #kr-newbie6 years ago

자세한 설명 좋네요. 이런 글들이 스팀을 살찌우게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런글이 스팀 내부보다 외부에서 검색으로 한번 보고 지나가는 경우가 더 많다는게 아쉽습니다.

Sort: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 내 수학에 관심 있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꾸준히 하면 내부에서도 많이 봐줄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마침 몇일 전에 아는 동생이 공부하다가 모르는거 있다고 저한테 물어본게, 합동식이랑 equivalence relation , quotient set 이거였는데, 문제가 상집합?이었나 우리말로 물어봐서 당황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동생한테 잘 알고 싶으면 이글을 참조하라고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는 동생분이 집합론을 공부중이셨나 보네요. 마침 quotient set에 대해 다룰 예정이었습니다.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21.43
ETH 3217.9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