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테이블] 초간단 아보카도비빔밥 플레이팅 (avocado bibimbap)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시리테이블 @siritable 입니다 :)

오늘 첫 가입인사를 하고 나서 첫 포스팅이라 그런지
두근두근 떨리는 마음으로 포스팅합니다 ^^;

스티미안 여러분들은 오늘 저녁메뉴가 무엇이었나요? :)

저는 오늘 저녁메뉴로 아보카도비빔밥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아래는 아보카도비빔밥 플레이팅 사진입니다 :D

6.png

그래서 아보카도 비빔밥 에 대해 블로깅 하려 합니다~!

1.png

1. 아보카도를 준비합니다.
아보카도는 후숙과일입니다. 겉색이 검푸른 색을 띄는 것이 잘 후숙된(잘 익은) 것입니다.

2.png

2. 아보카도를 세로로 칼을 집어 넣어 반으로 가릅니다.
그러면 떡~ 하니 자리잡고 있는 크고 동그란 씨가 보입니다.

3.png

3. 칼끝으로 씨를 콕~ 집어 살짝 비틀어 빼냅니다.

4.png

4. 씨가 깔끔하게 빠졌네요 ^^

5.png

5. 먹기 좋은 두께로 슬라이스를 해줍니다.

7.png

6. 밥, 아보카도, 반숙계란후라이, 김가루 솔솔 뿌려 간장과 함께 비벼 먹으면
고소하면서 담백한 아보카도비빔밥을 드실 수 있습니다 :)

***간장양념 : 간장2큰술, 물1큰술, 미림1큰술, 연겨자1/2, 깨솔솔 ***

이상 스팀잇과 플레이팅을 사랑하는 @siritable 시리테이블 이었습니다 :)

Sort:  

사진을 참 이쁘게 찍으시네요!! ㅎㅎ

어머나감사합니다^^ㅎㅎ

요즘 인기있는 아보카도 비빔밥이군요!

네 맞아요^^

사진도 이쁘고 너무나 맛나보이네요 ㅎㅎ

@imjunho 감사합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 ㅎㅎ

Congratulations @siritabl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반갑습니다 :) 팔로우신청하구 가요!

@ksn님 감사합니다^^ 저두 팔로우가겠습니당ㅎ

으 군침이 돕니다. 아보카도 색깔이 참 예쁘네요. 다이어트식으로도 많이 먹는다고 해서 관심을 갖고 있는데 혹시 어떤 맛이 나는지 설명해주실수 있을까요? ㅎㅎㅎ

아^^맵고짜고달고시고.. 이런 종류의 맛이 아니라, 아보카도 본연의 맛이 나는데 고소하면서 계란후라이 같은 맛? 이랄까요? ㅎㅎㅎ 요즘 마트에 아보카도 많이 나와있더라구요~~ 꼭 드셔보셔용 :D

아보카도 굉장히 좋아하는데 언제한번 만들어봐야겠어요 : )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아~네 @leecho님~꼭 만들어보세요 ^^ 요즘 마트에 아보카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

아보카도로도 비빔밥을 만들 수 있군요 처음알았습니다 ㅎㅎ !!

ㅎㅎ아보카도와 반숙계란과 김가루와 간장소스와의 조합은 환상입니다^^

정성을 담은 포스팅 잘 보았습니다. 음식이 정갈하고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실제로 맛도 좋겠죠?ㅋㅋ

좋게 봐주셔 감사합니다^^ 실제로도 맛이 훌륭했습니다 :D 헤헷~

아보카도 도저히 그대로 못먹겠어서 이렇게 먹었었는데 반갑네요!!

맞아요~!! 아보카도는 이렇게 비빔밥을 많이 만들어드시더라구용^^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00.22
ETH 2638.0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