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평 키즈 카페 소개] Let Loose Kids Cafe - in Deajeon (Korea)

in #kr-newbie6 years ago

날씨가 추워서 밖에서 놀기가 그래서, 아들 데리고 키즈 카페를 갔습니다.
2017년 10월 경 오픈을 한 곳이라 깨끗하고, 더욱이 1000평이 되는 키즈 카페라고 소문이 있어서, 한번 가보았습니다.
지금 까지 가본 키즈 카페 중 최고 인것 같에요, 아이가 넘 좋아함~~
그래서 소개를 해볼려고 합니다.

위치: 대전광역시 서구 괴정동 136-1
방문: 3월1일

[입구 전경]

타요같이 빌딩에 있는 층을 쓰는 것이 아니라, 건물 자체가 키즈 카페입니다.
[대기실]

무척 깨끗합니다.
아침 11시에 방문을 하였으나, 대기 인원이 33명 ㅜ.ㅜ
직원에게 얼마나 기다려야 하는 지 물어보니, 10분 안에 10팀이 나온다고 하여, 기달렸어요~~
기본 2시간에, 식사하면 30분 추가 되는 것으로, 시간으로 관리 하기 때문에, 들어갔을 때 복잡하지 않아 좋아요.
[요금]

들어갈때 미끄럼 방지 양말을 사야 해요~. 재방문일 때 가지고 오면, 살 필요가 없어서...구매 하였어요~

[튜브 미끄럼틀]
들어가면 제일 처음 나오는 튜브 미끄럼틀, 6세 아이가 튜브를 가지고 올라가기가 힘들어, 제가 튜브를 가지고
계속 올라가서 미끄럼틀 태워주고 내려와서 다시 올라가고, 아들이 7번 연속으로 타서, 힘들었어요.ㅜ.ㅜ


[미끄럼틀]
바로 옆으로 가면 미끄럼틀이 2종류가 있는데, 거의 90도로 떨어지는 미끄럼틀을 멋도 모르고, 아기가 탔다가,
무섭다면서 다시는 안 타네요~ ㅋㅋㅋ

90도 미끄럼틀.

[암벽등반]
바로 옆에는 암벽등반이 있는데, 우리 아기는 무섭다고 타질 않네요. 재미있어 보이는데..

[점핑놀이]
엄청나게 넓은 점핑놀이가 있습니다.(덤블링)

[자동차타기]
키가 110이하 만 탈수가 있네요. 우리 아들 한번 타 봅니다.


[스카이라이더]
렛루즈 키즈 카페의 하이라이트 스카이 라이더. 정말 대단합니다.
키 제안이 있어서 우리 아들은 못타고 구경만 합니다.



[기타 놀이 기구]



[내부 카페]

식사도 가능합니다.

2시간이 금방 가더군요~ 놀이를 마치고, 밖으로 나왔더니, 대기자가 50명. 헐~~~
일찍 오길 잘했네요~
아들도 담에 꼭 다시 오자고 하네요~
기회가 되시면 한번쯤 방문하면 좋을 듯합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rt:  

아이보다 제가 놀아보고 싶네요 ㅎㅎ

저두 스카이라이더는 타고 싶더라구요~ @jinibh.house 님 좋은 하루 되세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오치님 감사합니다. 항상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60616.50
ETH 2911.03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