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행 리뷰] 경주 스파럭스에 다녀왔습니다. 리뷰

in #kr-newbie7 years ago

왘ㅋㅋㅋㅋㅋㅋ 영수증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ㅎ..항목이 정말 ㅁ..많군요...!
그래도 너무너무 즐거울 것 같아요. 아이들 표정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는 듯 :D
쭈꾸미도 너무 맛있을 것 같고, 하루 날잡고 놀러가기에 딱인것 같습니다!
굉장히 즐길거리가 다양한 찜질방이네요 ! 심심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_+

Sort:  

네.. 하지만, 애들과 같때는 추억으로 가는곳이지. 어른들 릴렉스 하러 가는데가 아닙니다. 오히려 더 피곤해요.. 전 찜방 갔다와서 오히려 감기를 달고 왔습니다. 솔직히 더 먹고 싶었는데, 저 것도 진짜 제가 먹을꺼 참아가며 애들 먹여서 저정도지 저까지 가세 했다면 10만원 넘었을듯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720.27
ETH 2447.0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