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안 입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작년부터 눈이 침침하고 글씨가
잘 안보였던데다가
얼마전 왼쪽 눈에 혈관도 터졌더랬어요
너무 피곤해서 그랬겠지요

그 뒤로 눈이 더 안보이기도 하고
어떨땐 형광등에 무지개도 어른거리고
뿌옇게 안개 낀것처럼도 보이고 해서
오늘은 맘먹고 안과를 방문했답니다

이거저것 검사를 하고 나서 선생님 말씀이
시력도 좋고 눈 도 깨끗하다고
아~무이상이 없답니다

그럼 선생님 왜 이런것이죠? >.,<;


안!!
입니다.....ㅠ.,ㅠ;

많이 불편하면 이제 돋보기 쓰셔야 겠어요~

네..많이 까진 아니여도 일한때 쬐끔
서류 볼때 아주 쬐끔

아니 좀 많이 불편합니다
얼굴도 자꾸 찡그려야 하고

안경처방전과 인공눈물 약을 처방해주셨네요
안경처방전에 떡하니 용도가
돋보기라고 흑흑

20180320_172643.jpg

안경처방전을 들고

룰루랄라~~~

안경점을 방문했답니다

그나마
안경점 직원분이 제 나이를 듣고
놀래주셨다는거 ㅎㅎㅎㅎ
동안이여서 놀라셨다는 ㅋㅋㅋ
미안합니다~
어찌되었든 동안이라는 말에
조금 위안을 삼습니다

이런이런 이렇게
글씨가 선명하게 보이다니
한동안 참 답답하게 살았었다 싶네요 ^^

이제 눈에 좋다는 루테인도 꼭 사서 먹고
눈에 좋다는 음식도 먹을려구요

여러분도 늦기전에
너무 컴퓨터나 핸드폰 많이 하지마시고
미리미리 눈 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그런데 정말 잘보이네요 ㅎㅎㅎ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20180320_170836.png

Sort:  

저도 스마트폰을 달고 살아서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그래도 "동안이네요" 이말에 조금 기분이 나아지셨을것 같아요!ㅎㅎ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팔로우하고 가요^^

넵..슬펐지만 동안이라는 말에 잠시 위안을 받았답니다 ㅎㅎㅎ
늦기전에 열심히 루테인 드시고 관리하셔야 합니다

요즘엔 노안이 오는 연령이 많이 낮아졌다 하더라구요.
컴퓨터와 핸드폰 때문인 듯...
그래도 다른 질환이 아니고 단순 노안이라 다행인 거 같네요.
더구나 동안이라는 건 엄청난 위안이 되실 듯...ㅎㅎ
좋은 저녁시간 되세요~

네 맞아요..저의 경우도 1년가까이 컴퓨터보는 시간이 많아져서 갑자기 더 나빠진것 같아요ㅠㅠ
잘 관리해봐야줘. 계속 쓰면 눈이 나빠진다고 필요할때만 쓰라고하셔서 솔직히 눈이 침침 ㅠㅠ한건 마찬가지라 슬프네요

사실 저도 노안이 와서.. 뭘 할려면 많이 불편합니다.. 안과가서 검진을 좀 받아야 하는데.. 낮에 병원갈수 있는 시간이 안나네요.

네 저도 시간 못내다가 이제 좀 여유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눈은 빨리 관리해도 나쁠게 없을것 같아요

관리 잘하세요~ 오복은 잘 챙겨얄듯 합니다^^

네.. 잘 관리해야했는데 언제까지도 좋을지 알고 너무 자만했어요ㅠㅠ

시력이 안좋아 돋보기 끼신다니 안좋은 소식이네요! 어떡해요~ 요즘 차만 타면 거의 대다수가 휴대폰만 들여다보니 문제이긴 하지요! 아 전번에 보니 약국에 파는 루테인도 좋지만 루테인을 더 건강하게 섭취하려면 매리골드꽃을 구해서 그걸 활용하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네요^^ 여기에 눈건강에 좋은 루테인이 많이 들어있답니다.

저도 며칠 전에 장만했어요.
세상이 밝아지더라구요. 딴세상에 온 느낌이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10.07
ETH 2731.7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