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콥샐러드에 빠졌어요~

in #kr-newbie6 years ago

언젠가 먹었던 콥샐러드!!

생각보다 만들기는 쉬운데요
한번 해먹어봐야지 하다가도
귀찮다는 생각에 매번 실천을 못했었답니다
손님초대할 일이 있어 이번엔 도전!!ㅎㅎ
생각보다 진짜 괜찮네요

20180402_224336.jpg

제일 첫번째로 했던 콥샐러드랍니다^^
비주얼이 꽤 괜찮지요?

요즘 자주 해먹고 있답니다 ㅎㅎㅎ
친구들 모임에도 해가고
식구들과의 식사에도 만들구요

20180402_231201.jpg

쿱샐러드란
냉장고에 남은 재료들을
잘게 썰어 만드는 샐러드입니다

소위 요즘 말하는 냉장고 파먹기이죠
손님 접대용이라면 조금 더 신경쓰면되구요

콥은 미국의 콥이라는 셰프가
주방에 남은 재료들을 잘게 썰어
프렌치드렝싱과 같이
먹은데서 유래했다네요

당연히 응용밥법은 무궁무진인거죠^^
어떤 재료도 다 사용가능하니
만드는 사람의 센스만 더해지면 OK

여러분도 비주얼 갑에
맛도 좋은
콥 샐러드 만들어서 가족과 즐겨보세요~

※전 플레인요거트를 드레싱으로 이용해서 먹었어요
(마요네즈 식초 설탕조금 넣어서 휘리릭 ~)

내일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한번 해봐야겟네요

네 후회하지 않을 맛입니다
오후시간도 화이팅하세요~^^

맛도 건강도 비주얼도 다 잡은 샐러드 같아요~~
내일은 저도 콥샐러드!!

정말 강추입니다~한끼로도 손색없어요^^
오늘 오후도 즐겁게 보내세요~

예쁘고 맛있고 짱이에요 👍😆

맛도 맛이지만 눈으로도 먹을수 있어요 ㅎㅎ

맛있어 보입니다ㅎㅎ건강한 한끼도 되겠어요~^^

맛도 좋고 냉파도 가능하니 일석이조에요~
오후시간도 행복하세요^^

비주얼부터가 환상이네요ㅎㅎ 맛있어 보여요ㅋㅋ

so yummy !! 정말 맛나 보이는데요 ? ^^

정성 가득한 샐러드네요. 웰빙푸드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394.28
ETH 3309.98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