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블리네 홈메이드 빠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동네 아는사람 빵집에 놀러갔다가
바게트빵을보니
갑자기 빠네크림스파게티가 생각이나서

아이들에게 해줘봤어요

그냥 간단히 크림스파게티 소스사서 ㅎㅎ
집에있던 팽이버섯이랑
베이컨 조금이랑 같이 넣어주었네요^^
담백하고 겉은 바삭한 바게트와 같이 먹는 고소한 크림스파게티~~

20180323_222538.jpg

작은녀석이
너~무 맛있다면 격하게 리액션을 해주었어요 ^^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데다
뭐 꼭 빠네용 빵이 아니라도 괜찮네요
아이들에게 특별한 간식을
제공했다는 뿌듯함에 행복한 마음이 절로 드네요

그 동안 신경써주지 못한
간식들을 만드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다시 힘내서 열심히 포스팅도 해야하는데
요즘 여유가 없었네요

이번주도 우리 모두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보팅하고가요

감사합니다~

크림소스에 바게트빵만 찍어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

그러네요 ㅎㅎ
제가 만들었지만 맛있게들 먹어줘서 너무 좋있답니다~
오후시간도 즐겁게 보내세요~

정말 특별한 간식이었을 거 같은데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요즘은 파는 소스들도 다 맛있잖아요.
seysea님도 이번주 화이팅하세요.^^

네 감사합니다..몇번 간단하게 크린소스만들어 봤지만 산것보단 못했네요 ..그냥 맛있는 소스사서 해먹는걸로ㅎㅎㅎㅎ
오후시간도 즐겁게 보내세요~

정성 가득한 간식 먹고 쑥쑥
건강하게 성장할 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497.39
ETH 2637.5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