찡찡! 그걸 먹으면 어떻게 하냐!.catlove

in #kr-newbie7 years ago

찡찡이가 ㅎㅎ 못 먹는 비닐을 핥다가 갑자기 스카치 테이프를 핥아대서

떼어놨는데, 운좋게 기지개 하는 영상을 찍었네요.

이게 참 찍기가 어려운데 ㅎㅎㅎ

Sort:  

축하합니다. 제가 아는 한 첫번째 고양이 비디오 스티머이십니다.

그래요? 해외에는 좀 있지 않을까요 ㅋㅋㅋㅋㅋ

욕이 찰지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들은 왜 이렇게 비닐을 먹는 걸 좋아하는지... 그거 0칼로리야 먹지마 지지 에비!

앗 욕이 들어갔나요 ㅋㅋㅋㅋ.
아 그건가 ㅎ 사람한테는 안하는데 찡찡이한테는 이x 좀하네요

ㅋㅋ
대사중 삐~ 처리해야할 부분이
저번 제댓글에 카오스랑 삼색이는 같은겁니다.
저도 이참에 우리 괭이 포스팅을 하나 올려봐야 겠군요 !

ㅎㅎ 기대할게요. 카오스랑 삼색이는 같은 거군요

비닐도 좋아하고 테이프도 좋아하지용.
그 화학적인 냄새를 좋아하는 고양이가 많다라는걸 어디서 본거 같기도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7.79
ETH 2348.25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