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글] 스팀잇 열심히 해보려 합니다! 많이 도와주세요 ㅎ

in #kr-newbie6 years ago

애드센스,애드포스트,네이버tv 수익 등

여러가지 도전을 하다가 현재는 네이버tv만

진행을 하는데 애드포스트는 돈이 안되고

애드센스는 소통없이 하는 부분이 있어

지루함이 많았습니다. 스팀잇은 소통하며

가상화폐를 받을수 있으니 1석2조 인듯하네요

블로그와 영상을 해봐서 엄청 어렵진 않겠지만

낮선부분이 있고 아직 잘 모르는 부분이 많아

많이 도와주시면 감사드려요 소통 자주해요!

https://tv.naver.com/gou77

제 네이버tv 주소입니다 ㅎ 스팀잇도 열심히!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seongsu012,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first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Please also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garding bad behavior on Steemit.

Thanks, I see.

저도 오늘 가입했습니다~ 저도 잘 부탁드려요^^

네네 저도 처음이예요 ㅎ 잘 부탁드려요 ㅎ

스팀 가격 폭락으로
보팅도 인색해 졌네요.
가입 인사글이면 5달러 이상은 나와야
정상인데~저라도 조금....
좋은 활동 부탁 드립니다.

아.. 5달러 이상이 정상이군요 ㅎㅎ 전 이제 시작해서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좋은 글들 기대할게요.

네네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D

네 반갑습니다^^

태그를 보니 준비되신 분이시네요^^ 환영합니다

ㅎㅎ 네네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안녕하세요 :D
팔로우하고 가겠습니다!
좋은 영상 포스팅 기대할게요!!

저도 팔로우 했어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스팀잇이 사용하기 편한 플랫폼도 아니고 불친절 하기까지 하니 적응하기가 쉽지만은 않지만 kr 커뮤니티의 많은 분들이 도움 드릴것이라 생각합니다!!
부디 오래 남으셔서, 좋은 글 많이 주시길 바랍니다!

아 그렇군요 ㅠ 불친절... kr 커뮤니티 많은 도움 받아야겠네요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