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와봤습니다:) (부제: 투자의 어려움)

in #kr-newbie6 years ago

다들 오랜만입니다!!

정신없이 바쁜 나날들을 보내다가 스팀이 급 상승하길래 투자자로서 기분좋게 들어와봤습니다.
다들 잘 지내셨나요??ㅎㅎ

이 투자라는 녀석이 정말 힘든거 같네요.

우선 학생이란 신분이라서 들어오는 인컴이 매우 적기에 다달이 넣을 수 있는 금액이 없고,

그 와중에 투기성 강한 현 코인판에서 사람들이 막 어마어마하게 버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저도 괜히 그렇게 도박을 하고 싶고..(그래서 작은 시드로 해보고 ㅎㅎ거의 패망)

근데 웃긴 건 대하락장 이후 넣은 (적지만) 새로운 돈으로 상장 이벤트다 뭐다 별 투기에 다 들어가서 번 아웃풋에 비해 그냥 스팀잇에 냅둔 스팀으로 번 아웃풋이더 높다는 겁니다ㅋㅋㅋㅋㅋ

자기만의 투자 철학이 있어야 되는 거 같은데, 아직 그게 많이 부족한 거 같습니다.
시드가 작다보니 뭔가 투기에 훨씬 끌리게 되는거 같고,
그러면 결국 승리자 몇몇에게 돈을 갖다 받치는 꼴이 돼버리니 ㅠ

그래서 투자에 대해 좀 본격적으로 공부를 좀 해볼까 마음 먹었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방식으로 투자를 하고 계신가요?

의견 공유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오랜만에 들어와서 스팀잇의 정성스런 글들 보니까 반갑네요!

다들 편안한 밤 되세요 !! 뿅

Sort:  

저도 나름 투자해 보겠다고 건드린 업비트 코인보다 가만히 놔둔 스팀이 더 낫네요..
꾸준히 1일 1포스팅하는 걸로^^;;

Congratulations @seokil!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seokil!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658.03
ETH 3299.99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