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어떤 사람일까요??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팔로워가 이 글 작성하면서 19명이 되었기 때문에!!

소개를 해야 더 많은 소통이 있지 않을까 싶어서,

이렇게 주제를 정했네요~


@sechang은 26살 대학생입니다!

이렇게만.. 설명하면..

양이 생각보다 작네요..ㅋㅋㅋ;

그래서 제 이력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창업에 관심이 정말로 많습니다.

18살, 150명 회원이 있는 게임포럼사이트를 제작하고 운영하였고,

22살 겨울에는, 직접 물건을 사입해서 길거리 노점장사를 하였습니다.

23살때, 보따리상은 어떻게 물건을 수입해서 한국에 파는지,

한국에서 일본으로 물건을 어떻게 파는지 궁금하여 소호무역을 했었습니다.

24살때, 영화인들의 커뮤니티를 제작과 운영을 하였고,

25살때부터 26살(현재까지) 

저는 홈페이지제작,프로그램개발쪽으로 본격적으로 돈을 벌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아주 작은회사의 지분 7%도 가지고 있습니다^^

(ps.수익이 나지 않는 작은 회사지만.. 장기간을 보고 투자했습니다.)

저는 현재 커뮤니티사이트 3개와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스팀잇에 어떤 글을 쓸까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저는 스팀잇에서 제가 직접 경험하고 느낀 것,

즉 창업과 고객대처,아이디어,컨설팅 등을 

여러분들과 서로 교류하며 글을 올릴 예정입니다.


제가 글을 잘 쓰지못해...

주저리주저리 막 적었네요..ㅎㅎ


스팀잇을 한지는 이제 하루밖에 되지않아,

많은 팔로워의 관심이 필요합니다!!^^ 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혹시나 저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덧글 남겨주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Sort:  

먼저 들려 팔로우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ㅎ
앞으로도 자주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ㅎㅎ

스팀잇은 소통과 공유 정신으로 뭉친 착한 SNS입니다.
이런 정신을 잘 살리면 더욱 빛이 납니다.
앞으로 소통과 공유 기대할께요.

넵넵!! 감사합니다~~ ㅎㅎ

대단히 많은 일을 하셨네요~ 앞으로 포스팅들이 기대됩니다 :)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열심히 사시네요.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해요. 댓글 달아주셔서 타고 들어왔습니다 ㅎㅎ 좋은 하루되세요! 팔로해요.

ㅎㅎ 감사합니다 danbab7님도 좋은하루되세요~~!!^^ ㅎㅎ

저도 독립영화인이기도 해서 운영하셨던 영화인 커뮤니티에 대해 궁금하기도 하네요. 기회가 되신다면 나중에 포스팅 부탁드릴게요!

아 맞네요!! thelump님이.. ㅎㅎ 감독님이셨죠??ㅎ ㅋㅋ
조만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와 26살이신데 이루어놓으신게 엄청 많으시네요 본받고갑니다!!! 나는 뭐하고 살았나 자괴감들고 괴롭..ㅎㅅㅎ

잘부탁드려요~ 팔로우하고갈게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소개글 잘 읽었습니다 ^^
궁금한 것은...
전공은 어떤 것을 공부하세요? 컴퓨터 관련인가요?
커뮤니티사이트, 쇼핑몰 운영하면서 학업까지 하면 힘들거 같은데, 시간 활용(?)은 어떻게 하세요?

이렇게 질문까지 올려주신다니~~ 히힛 감사합니다!!
답변: 저는 전공은 무역통상학과입니다!!
현재에는 취미와 먹고 살기위해 프로그래밍을 배우고 있습니다.ㅎㅎ
쇼핑몰은 제가 프로그래밍하는 것(ex,쇼핑몰,홈페이지 등등)을 파는것이기 때문에,
주문이 들어오면 제작을 하기 때문에 그다지 어렵진 않았습니다.
어려운 부분이라면, 홍보부분이 조금 어렵습니다! 아직 1년정도 되었는데,
제대로 자리를 잡았다라고 말씀드리기가 어렵네요!^^
커뮤니티사이트의 경우는,
여지껏 혼자서 운영을 해왔지만, 혼자서는 정말로 많은 인내와 노력이 필요하더라구요!
어느정도 자리를 잡으면 커뮤니티사이트는 90%는 회원에 의해 운영되더라구요 ㅎㅎ

시간활용은 주로 프로그래밍을 배우는데 많이 사용됩니다..ㅎㅎ
저는 사실 무역통상학을 전공하고 있지만, 공부를 엄청 싫어하거든요..ㅎ
프로그래밍은 공부한 만큼 바로 바로 결과물과 돈으로 이어지니 ㅋㅋ
여간 재미있더라구요!!^^
사실 저는 모든 것을 열심히한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ㅎㅎ
다만 지속적으로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스팀잇도 마찬가지구요! ㅎㅎ 제 답변에 도움이 되실지는 모르겠으나,
어떻게 쓰다보니, 이렇게 길게 쓰게됬군요..ㅎ
관심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feelsogood님!! ㅎㅎ

여러 활동을 잘 해내시는 것이 멋집니다~~!
새로운 도전을 응원합니다 ㅎ

늘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반갑습니다~
어린 나이부터 많은 경험을 하셨네요~
화이팅!! 입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젊은 나이에 이력이 굉장하시네요!!!

왠지 이 글보니 제 자신이 작아지군요...😅

편안한밤되세요!!

더 열심히 살겠습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927.86
ETH 3481.4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