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mb] 빗썸의 어마무시한 문의응대...진짜 극혐이네요...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간단한 상황 설명부터 드리자면

제가 작년에 이더를 이클 지갑으로 잘못 보내면서 몇달간 이더가 묶였고...

그걸 돌려받는 과정에서 해당 계정을 삭제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당시 제가 보관하고 있던 이더에 대해서 에어드랍된 오미세고를

지급해 달라고 하는데 무성의한 답변을 반복하더니...이번엔 정말 가관이라 캡쳐를 좀 했습니다.

(이더를 이클 지갑으로 잘못 보냈던 이슈)
https://steemit.com/bithumb/@saskae/4qk1nk

(금번 오미세고 에어드랍 지급 관련 이슈)
https://steemit.com/kr-life/@saskae/kr-life-omisego-airdrop

빗썸답변.PNG

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끽해야 몇 줄 되지도 않는 문장 속에서 앞뒤가 안 맞습니다..

계정이 삭제됐다고 오미세고 지급이 어렵다???

왤까요??

오미세고 에어드랍은 이더지갑주소를 기반으로

이더 보유량에 비례하여 지급된 부분이고. 해당 이더 지갑주소와 이더 수량까지

이더스캔을 통해서 확인 됩니다만.....

관련한 정보도 다 공유했고...

제가 이전에 문의에 기재한 것처럼

이더 주소와 (구)계정이 맵핑되어 있었다가 그 계정이 삭제되었으니 (빗썸측 요청으로)

해당 주소에 들어온 오미세고에 대해서 현재의 제 계정으로 보내달라고 요청하는 중이죠..

그리고 삭제된 계정 역시, 제 이메일주소인만큼 즉시 확인이 가능한 부분이구요.

그런데 더 웃긴 것은 갑자기 해당 계정으로 지급이 완료되었으니

로그인해서 지급내역 확인을 부탁한다네요...

아니...계정이 삭제되었는데...어떻게 로그인하나여??

빗썸도 참 일을 어렵게 하네요.....

공정위라도 가야하나....에휴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316.00
ETH 2518.25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