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배워봅시다!!!]음악하는 다노의 '단호한 보컬' 1회 -기초이론편- "어떻게 움직이는지 알아야 잘 쓸수 있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아. 선생님. 너무 좋은 강좌 입니다. 혹시 동영상 부분부분 캡쳐 첨부하셔서 설명하실때 사진자료로 쓰거나 몇분 몇초대인지 설명해주시면 더욱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근데 이게 유투브 영상이라 저작권 문제가 없는지 걱정이 살짝 됩니다. ㅠㅜ

Sort:  

이거 은근 제한적인 부분이 많아서 생각보다 손이 많이 가네여 ㅜㅜ
의견 내주셔 감사합니다
여러 방법을 생각해 보겠습니다^^

사진 하나 위에 첨부해서 성대 안보이게 하는게 어떨까요. 무섭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난 조치한 사진이 더 무섭다네 아흑

ㅋㅋㅋㅋㅋㅋㅋ성대를 처음 보면 무서울 수도 있죠. 저도 저의 위내시경은 무서워요. ㅋㅋㅋㅋㅋ 산배님 사진도 사람들이 처음 보면 ㅋㅋ

모자가 예술이야
머리스타일이랑 어쩜~

얼굴 없는 가수 같아요., ㅋㅋㅋ

얼굴 있삼 왜이러셩 흥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258.26
ETH 2459.89
USDT 1.00
SBD 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