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가입한 '달려라달려' 입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달려라달려 @runrun 입니다.
N사 블로그로 활동하다 친구의 소개로 스팀잇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스팀잇 마크가 이뻐서 제 닉네임에 맞게 달리는 이미지를 만들어 봤어요 ㅎㅎ
(귀엽게 봐주세요)
스팀잇은 생각보다 어렵네요
차근차근 공부해가면서 지속적인 포스팅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
익숙해 지는 그날까지 노오력 해야겠네요
자주 소통하는 스티머가 되겠습니다!!!
팔로우 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즐거운 휴일보내새요

감사합니다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randowhale이라는 사람은 일종의 복권이에요 2SBD와 게시글링크를 메모로 보내면 당신에게 1~5%보팅을 해주죠, 주의! SBD만 냠냠하는 짝퉁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4.17%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13 / 2개 / 합계 : 0.26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냠냠을 조심해야겠네요

환영합니다 :)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앞으로 스팀잇에서 함께 발전해 나가길 기대하겠습니다.
저도 정착하실 수 있도록 많이 도와 드릴께요.
보팅&팔로 합니다.

정착을 도와주신다니 감사드립니다^^

환영합니다~ 스팀잇 귀염둥이 스위티예요^^
아래 링크 보시면 스팀잇을 시작하시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거예요^^
스팀잇을 약 한달간 이용하면서 느낀점과 새로운 뉴비분들께 드리는 팁 8가지와 매일 진행되는 일일이벤트와 그 외의 소소한 팁들
보팅하고,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좋은 팁이네요 ㅎ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왔는데 엄청 조용해졌네요.

원래는 시끌벅적했나봐요 ^^

[kr-newbie를 위한 랜덤 보팅!!]This post received a 67.27% upvote from @jongeu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보팅 감사합니다

Good post my friend nice to me you i am @djnoel ;)

thx bro :)

반갑습니다. 하시다보면 금방 공부가 되실겁니다^^

감사합니다.잘부탁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706.48
ETH 2637.61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