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얘기요^^ 이 술 드셔보셨나요?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제 소소한 글을 읽어주신 분들에게 공손히
인사 드립니다.
꾸~~~~벅
아직 코끝이 시리지만, 그래도 날씨가 많이
풀려서 두꺼운 옷 벗을 수 있으니 좋네요

저는 요즘 아이 핑계로 밤에 술을
한잔씩 하곤 합니다.
한잔이 보통 한병이 되긴 하지만요...
저는 술이 약한여자 입니다ㅎㅎ

문득, 스팀잇에 제가 요즘 꽂혀 있는
술에 대해 얘기 하면 좋을것 같아서요!

한술 하는 남편과 가깝게 지내다 보니^^
어떤 술이 땡기는 맛인지 자연스럽게
터득이 되더라구요

우리 남편은 술고래 랍니다
스팀잇 고래 였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ㅋㅋㅋ
참고로 남편은 스팀잇을 하지 않습니다.

제가 일주일전 쯤 경상도쪽에서 맛본
금정산성 막걸리 인데 다시 마시고 싶어
혹시나 하고 마트 가봤는데 진열장에
없어서 실망 했답니다.

지역특산품 이라 찾아서 먹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어요
그럼에도 발효 효모들이 살아있는 건강한
느낌과 부드럽게 넘어가는 맛이 잊을수가
없네요~ 비싸지 않아서 좋고 정성 들여진
술 같다는 생각 입니다

주말시작 이에요
지역술이라 불금용으로 당장 오늘밤
드시기는 어려우시겠지만, 애주가
이시라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아니 벌써 드셨보셨을라나요?
저만 몰랐을 수 도요^^
맛나요 ㅎㅎ

ps 뉴비에 소소한 글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1519968444860.jpg

막걸리협회 사진발췌^^

Sort:  

금정산성 막걸리네요 부산분이신가요? 저는 생탁을 더 좋아한답니다^-^
보팅과 팔로우하고 갈께요 맞팔해주세요(스팀인의 매너^0^)

안녕하세요^^
저는 경기도 쪽에 살아요~
매너있는 스팀인이 되야죠 ㅋ

막걸리보니... 파전도 생각나고..ㅋㅋㅋ갑자기 너무 땡겨요(?)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 해요...
한시간후면 하루가 또 시작이네요...
활기찬 월요일 되세요
팔로워합니다

저는 또 처음 보는 종목이네요.ㅎ
오늘 한잔 하고 싶네요.ㅎ

안녕하세요~ tip2yo님
글 잘읽고 있습니다.
ㅋㅋ 앞으론 눈팅만 하지 않을께요^^

남편은 술고래 랍니다
스팀잇 고래였음 얼마나 좋을까요
?
진솔한 말씀~ㅎㅎ 듣기좋습니다
소통자주해염~팔로두 하고갑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편안하게 소통해요~~

막걸리는 잘 안마시는 편인데 깔끔할 것 같아 맛보고 싶네요 ㅎㅎ 좋은 사람들과 금정산성 막걸리를 기회 만들어 마셔봐야 할듯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 불금 행복하게 보내세욧~~^^

안녕하세요^^
좋은사람들과 함께 하면 너무~ 좋지요^^
ycreator 님~ 또 부산 가시게되시면 꼭 맛보세요...
반갑습니다. 팔로우와 보탕 꾸욱~~~ 이요...

감사합니다!! 그래야겠습니다 ㅎㅎ 조금 일찍 알았으면 맛보고 왔으면 좋았을텐데 아쉽지만 다음 기회를 노려보겠습니다^^ 불금 즐겁게 마무리하세요^^

전 먹걸리만 먹으면 화장실에 살아서 ㅜ 그래도 색깔이 뽀얗게 맛나 보니이네요 ㅎ 자주 소통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변비 해소용으로도 참 좋아요 ㅎㅎ
반갑습니다.
저도 자주 소통 하고 싶습니다

Congratulations @rorahoh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rorahoh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363.69
ETH 3247.4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