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newbie] Korean Maker Rooen the first post! 메이커 루엔입니다 첫 발을 디딛습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Hello Steemians! This is maker Rooen, Korean
안녕하세요 메이커 루엔 입니다

Korean Maker Rooen the first post! 메이커 루엔입니다 첫 발을 디딛습니다.jpg

I'm a Biomedical engineer basically
I've visited African countries such as Ethiopia and Kenya
for building management system on biomedical equipment

의료기기 엔지니어이자
한 때는 아프리카 에티오피아 및 케냐 등에 방문해서
의료기기 관리 시스템을 만들어 주는 일을 했습니다

Korean Maker Rooen the first post! 메이커 루엔입니다 첫 발을 디딛습니다01.jpg

And now, as a maker, I've prepared my own business
I have a mission statement
'I exist for helping the isolated who don't know the high-tech
by my experience and knowledge
so the people can lead their own lives by themselves'

지금은 메이커로서 개인 사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는 사명이 있습니다
'저는 첨단 기술에 소외된 사람들에게 제가 갖고 있는
경험과 지식으로 주도적 삶을 돕기 위해 존재한다'

Korean Maker Rooen the first post! 메이커 루엔입니다 첫 발을 디딛습니다02.jpg

I've learned on manufacturing
So mainly the topic of my blog will be manufacturing
As above video, I'll keep uploading videos on Dtube

지금 제조업 관련하여 공부를 하고 있어요
제 블로그의 주제는 제조업에 관한 것이 주로 올라갈 거에요
위의 비디오와 같이 디튜브에 앞으로도 계속 올릴 예정입니다

Before I joined steemit, I saw many users were nice and caring each other
So please help me to get used to this Steemit and D-tube world
follow/voting/subscribe must be very helpful !!
I'll be one of the interactive user as you guys

스팀잇에 가입하기 전에 이 곳에 있는 유저들이
정말 좋아 보였어요 서로 챙겨주는 모습도 좋았고요
이곳 스팀잇과 디튜브에 정착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팔로우/보팅/구독 눌러주세요
저도 한 사람의 소통이 원활한 사람이 되겠습니다~~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안녕하세요 엄청난 콘텐츠로 운영하고 계시네요!
방문하겠습니다 :)

와아아아! 글 보고 반했습니다.사명이 참 와닿네요.
관심이 많은 분야인데 앞으로 많은 이야기 부탁드립니다.ㅎㅎ
자주 들르기 위해 팔로우 하고 갑니다 :)

안녕하세요 @jisang 님! 방문 감사드려요. 댓글이 큰 힘이 되네요. 저도 함께 가요~!

Loading...

우와 반갑습니다.

상당히 능력이 있으신 분인군요.

앞으로 활동을 정말 기대해보겠습니다.

저도 디튜브를 얼마 전에 알아서 조금씩 배우려고 해요~

같이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제 첫 글에 댓글을 달아 주셨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우 했어요.
전 유튜브를 운영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디튜브를 알게 되어서 여기에도 영상 올리려고요
같이 성장해요~~

스팀잇에 또 한 분의 능력자가 나타나셨네요! ^^

'첨단 기술에 소외된 사람들에게 내가 갖고 있는 경험과 지식으로 주도적 삶을 돕기 위해 존재한다'

정말 멋진 사명이네요..!
돈보다 더 값진 가치를 마음에 품고 계신 것 같아서 절로 경외감이 듭니다. ^^

앞으로 활발한 활동 기대할게요!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말로만이 아닌 행동으로 옮기고 싶어요. 이렇게 공표(?)하면 빼박이죠?ㅎㅎ 응원 감사해요 아직 가진것이 없는 사람이지만 갖고 있는 것 부터 나누려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22.55
ETH 3199.2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