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알면알수록 머리속이 좀 복잡해지네요.

in #kr-newbie7 years ago

그냥 부담없이 쓰세요 ㅋㅋ. 일상 사진같은거 한개씩 올려서 뻘글도 쓰시공 그러면서 천천히 사람들글 보면서 알아가요^.^ 저도 아직 모르는거 많은데 조급하게 생각하지않으려고요 ~ 이거저것 시간날때 사람들 포스팅 읽다보면 작은거 하나라도 알게되네요 ㅋㅋㅋ 이게 바로 반복학습이라는건지 ㅋㅋ

Sort:  

네~^^ 응원의 글 감사합니다. 말씀대로 소소하지만 그러하기에 소중한 일상들 잘 풀어보겠습니다. 무슨 일이든 꾸준히 반복학습하는 길이 답인 것 같습니다. 오늘도 많이 웃는 하루 되세요. 맞팔 신청드리며 좋은 내용으로 자주 소통하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630.78
ETH 3406.2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