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동안 프로그래머 5년뒤에는 요리사! 7일차 - 아부지 친구분들!

in #kr-newbie7 years ago

오늘은 비도 오겠다. 손님들이 오질 않네요..

그래서 저번 주에 있었던 일들을 쓸라고 합니다.

저번주 토요일 아부지 친구들이 오셨어요

아부지 친구분들은 강원도 정성군 임계면에 있는 임계초등학교 동기 모임이예요

매년 4번정도 정기 모임을 하시는데 매번 15명 이상씩 오네요

왜 이렇게 단합이 잘되는지 아부지에게 물어 보니

당시에는 먹고 살기가 매우 힘들어서 서로간의 끈끈한 정이 있다 하네요

요즘 세상과 다르게 말이죠..

정이 많아서 그런지 매상을 저희 가게에 많이 올려주고 있어요~

(중)짜리 음식을 시키면 늘 (대)짜 만큼의 양을 준답니다.

서비스도 파전도 주고요!

이 때 가게가 바빠서 아부지 친구분들 사진을 찍지 못하고 다 드시고 나간 사진만 찍을 수 밖에 없었네요..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강원도 임계는 어디에 있나


저희 시골이 강원도 임계인데 주위에 산밖에 없답니다.. 강이랑, 계곡정도?

여름에는 피서에 최고입니다. 많이 놀러 가세요! 아부지 친구분들이 펜션을 하고 있다네요

추가

@mori96 오늘은 이분 블로그에서 팔로우 버튼 넣는 법을 배웠어요 ..

follow me!

Sort: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배우고 갑니다

소소한 일상 즐겁게 잘 보고 갑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쓸게요 !!

넵~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9
BTC 56263.97
ETH 2964.97
USDT 1.00
SBD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