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동안 프로그래머 5년뒤에는 요리사! 4일차 - 가게청소!

in #kr-newbie7 years ago

어느덧 스트미트 4일차가 지났네요

늘 그렇듯 평일은 늘 같은 시간에 일어나 가게를 정리하고 손님을 맞이하네요..

자 오늘은 저희 가게 아침 정리(홀)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첫 번째, 가게 상 밑에 있는 방석을 식탁위에 올려둡니다.!!
(보이는 사진은 제 동생입니다. - 청소기 담당)

2

두 번째, 이제 가게일을 시작하기 앞서 소주 한 병을 깝니다.!
(모르는 분들이 많아서 그러는데 소주는 업소용 가정용 따로 있습니다.)
(가정용 1100원 업소용 약 2000원 내외)

3


세 번째, 동생이 지나간 자리에 소주를 뿌려 줍니다.

4

네 번째, 걸레로 바닥을 구석구석 닦아줍니다.

5

다섯 번째, 동생을 화장실로 보냅니다.(화장실 청소 시키러)

6

여섯 번째, 자 남은 소주를 분무기에 넣어 둡니다. (부족할 경우 한병 더 깝니다.)

7

칠곱 번째, 방석에 소주를 뿌리고, 방석을 하나하나 닦아 줍니다.

8



여덞번 째, 휴지통, 휴지통, 물컵 주위를 잘 닦아 줍니다.


아홉번 째, 커피포트를 잘 닦아 줍니다.



열번 째, 마지막으로 창문을 닦아야 되는데요.. 창문을 닦을라면 분무기와 신문지만 있으면 됩니다. 분무기로 유리에 잘 뿌리고, 잘 닦습니다.

자 오늘은 저희 가게 홀 정리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내일은 주방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Sort:  

만능 소독제 소주인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소주만큼 좋은 것도 없어요 ㅎㅎㅎ

소주가 다양하게 쓰이내요

만능이지요 ㅎㅎ

대박나시길 기원하며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ㄱ

소주를 깐다고 하셔서 순간 마시고 영업 시작하시는줄알고...ㅋㅋㅋ 잠시나마 불순한 의심(?)을 했던점 사과드립니다 ㅎㅎ

ㅋㅋㅋㅋㅋ저도 ㅋㅋㅋ

ㅎㅎㅎ제가게 차리면 한번정도는 음주장사도 해보고싶네요

오~ 소주로 청소를...저도 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예 창문 소주뿌리고 하면 잘닦여요 ㅎㅎ

꿀팁 감사합니다.^^

소주가 만능 세정제이네요^^*

예 소주가 좋죠

깔끔하시네요!! 요리하는데 청결도 중요하죠!!

먹고 살라면 해야죠 ! 요즘 기본이 청결입니다

아예 소주병에 꽂을 수 있는 분무기 머리(통 부분 말고 윗부분)가 있으면 좋겠군요. ㅎㅎ

저도 그런걸로 아이디어내서 사업아이탬이다라고 생각했는데 쓸모가 없어요..

수요가 그렇게 많을거 같지도 않고 수익이 많이 날 것 같지도 않군요.
기존에 나와있는 제품이 있지 않을까 싶었어요.

그렇죠. 요즘 왠만한 아이디어는 세상에 다나와있으니까요

리얼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28.82
ETH 2524.0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