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팔로워 이벤트]댓글보팅해드립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스팀잇 활동한지 25일정도 되었네요^^ 어느덧 팔로워해주신 분이 142분 정도나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대역폭 때문에 고생했었는데 다행히 스팀파워 임대 해주신 분이 있어서 스팀잇활동 잘 하고 있습니다 또 감사합니다

보답을 하기위해 별 것 아니지만,
저도 뉴비이지만 다른 뉴비분들 댓글 달아주시면
보팅충전해놨다가 시간날때마다 댓글 보팅 하겠습니다^^
1보팅에 0.03 씩 올라가네요^^;

팔로우 부탁 댓글도 적어주시면 팔로우하겠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스팀잇 하시길 바라며 행복한 하루되세요^^

Sort: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앞으로도 쭉쭉 번창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편안한 저녁 되세요^^

tip2yo 님도 편안한 저녁되세요^^

팔로우 하고 갈께요~~~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아직 보팅의 개념을 잘모르겠네요 ㅠㅠ

저도 잘 모릅니다^^ 같이 배워나가요 ㅎㅎ

계속해서 쭉쭉 커져 갑시다!!! 우홯홧

보팅했습니다^^

140팔로워 축하드려요 리바이님!
화이팅하셔서 앞으로도 200~ 300가봐요+_+
가즈아!

크리스 정 님 글 잘보고 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단시간에 팔로우를 많이 만드셨네요~
대단하시네요~^^

글 재주가 없어서, 스팀잇이 아직 어렵습니다 ㅎㅎ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앞으로 멋진활동 기대하겠습니다 ~~`

팔로우 먼저 하였습니다 ㅎㅎ

맞팔 달려갑니다

점점더 활발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보팅 해드렸습니다 ㅎㅎ

살포시 팔로 누르고 갑니다ㅎㅎ 유아에은젤

보팅했습니다 후후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092.92
ETH 2616.6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