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중독에서 벗어나야돼 ㅠ-ㅠ

in #kr-newbie7 years ago

2018-02-16_14-34-47.jpg

스팀잇 중독에 빠지면 헤어나오질 못한다..

스팀잇을 하게 되면 글 욕심이 나게 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연휴동안 할일이 없어서 글을 15개 정도 썼는데요 1번쓸때 30분정도 걸린거 같습니다 쓴거 또보고 보팅누가해주나 또보고 그러면 몇시간 금방지나감
보팅이 적었을 때는 그냥 쓰고 말았는데, 1달러, 2달러 보팅이 가끔 되더니, 얼마전에는 20달러가 넘는 경우가 한번 있었습니다.
놀래서 잠이 안올정도였죠 내가 홈런을 치다니
하지만 그 후로 글쓰기에 더 열정을 가져버렸습니다. 이제는 20달러 보팅도 한번 해봤으니, 한번더 그 쾌감(?)을 맛보고 싶어서였는거같아요. 열심히 또 글을 쓰고 어제는 8달러 보팅을 받은 글이 또 하나생겼습니다. 이런 적이 없었는데, 설 선물인가 싶기도 하고 어안이 벙벙해졌죠

일상생활을 파괴한다

저는 그 이후로 스팀잇에 빠져 사는거 같습니다. 다른 사이트는 들어가지도 않아요 원래 루리웹 진성 눈팅러인데
스팀잇 포스팅을 보며 댓글을 달고 글을 쓴뒤 보팅이 많이 없으면 뭔가 내가 잘 못쓴건가 싶고 더 잘쓰신 분을 보며 배우고자 하니
시간도 부족하고 일상생활이 안됩니다...

이제는 마음을 좀 놔야될 것 같네요

사람은 돈에 정말 약한 동물인것 같네요 달러가 찍힐 때마다 기분이 좋아진다니 .. 정말 간사한 동물입니다
큰 보팅이 없어도 다른 분들이 팔로우 해주는 것만으로도 뭔가 재산이 늘어난 기분이고 인정받는 기분이네요
그러나 할일을 덜하면서 스팀잇은 조금 무리인것같아요

중독되지 않으면서 스팀잇을 하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너무 스팀잇에 파묻히지 않으면서 포스팅을 여유로운 마음으로 하는 방법에는 어떠한 것이 있을까요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먼저 실천해볼 것은 포스팅하고 보팅이 되던 말던 초연해지기 포스팅 하고 노트북 덮어놓기가 있는데,
잘될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건강한 스팀잇 생활을 유지할려면 이렇게 에너지를 쏟으면 안될 것 같아요 ㅎㅎ

맺음말

실제 어떤 글을 쓰기 위해 주제를 정하고 개요를 적으면서 글을 써내려가는 작업은 한 포스팅당 30분 정도인것같습니다
그 뒤로는 다른 포스팅을 보고 댓글을 달고 내 포스팅을 다시 읽으면서 보팅을 기다리는 것인데요 다른 행동들은 다 그렇지만
이 보팅을 기다리는 행동은 정말 하지 않아야 할 것 같아요 정신이 너무 피폐해지는 것같습니다
좀더 건강한 스팀잇 생활 영위할려면 어떻게 해야할지 개인적으로도 고민 많이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Sort:  

ㅎ저절로 중독이 되어가고 있더라구요.

중독자가 저 말고 많은 것 같네요 ㅎㅎ

일상에 지장이 갈 정도로 판단하신다면 과감히 어느정도 줄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포스팅하고 노트북 덮어놓기는 일단 실패했습니다. 다음번에 다시 도전...

저는 20달러는 아니지만.. 그냥 멍하게 하루종일 쳐다보게 되네요..
이것도 중독증상맞죠 ;;

중독 판정 드립니다.. 후훗

그만큼 스팀잇이 애정을 갖게하는 공간이라는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좋은글 기대하면서 팔로우 하고 갈게요 :)

레어닉이신듯

해보니까 겜만큼 재미있기도 해요^^

후훗 그러고보니 게임도 덜하고 있습니다

그것도 하나의 과정이지않을까요?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레 균형을 잡아나가시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ㅎㅎ

자연스레 균형을 잡을 것 같지가 않아서 걱정입니다 ㅎㅎ

어떻게 보면 당연한 현상인 것 같아요. 그래도 일상생활에 큰 지장만 없으면 꼭 나쁜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맞습니다 스팀잇의 긍정적인 면을 더 활용하고 잘 활용하고 싶습니다 ㅎㅎ

스팀잇의 중독성은 생각보다 강합니다!
다만, 스스로 깊은 생각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많아져서 나쁘지만은 않네요 ㅎㅎ

금액을 떠나서 누가 보팅해주고 댓글 달아주는 재미에 이러고 있는데, 시간이 너무 잘가는게 문제네요 ㅎㅎ

아슬아슬하게 외줄타기해야해요!~
일상과 스팀잇사이에서말이죠! ^ ^
연휴동안 15개의 글을쓰셨다니 대단하세요 리바이님~

외줄타기를 하다 한번 떨어졌습니다 스팀잇의 늪에 빠졌었는데, 다시 줄을 잘 타봐야겠군요

ㅎㅎ 홈런은 $50 이상입니다.
$20은 중전안타 정도입니다.

그렇군요 중전안타도 처음 처보니, 얼떨떨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500.86
ETH 2337.17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