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로 달리는 오늘의 일상 ( 2018 / 1 / 25 )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 과외알바가 있는 화목중 하루인 목요일 입니다.
아침일찍 과외가 있기 때문 일어나서 씻고 밥먹고 바로 일하러 자전거를 타고 출발을 했습니다.

과외 후 내일 푸켓으로 여행을 떠나는 누나의 심부름으로 바트를 환전하러 은행에 갑니다.
하지만 처음간 은행에선 바트를 취급하지 않는다고해서 열심히 패달을 밟아 다른 은행으로 출발...ㅠ
겨우 바트를 교환해주는 은행을 찾아 심부름을 완료ㅎㅎ

은행에서 나오는길, 바로 건물위를 보니 한의원을 발견!
저번주말에 삔 다리가 아직도 조금은 아프니 심부름값으로 치료나 받을까 하고 근처의 한의원에 들어갑니다.
비싸고 헌혈을 오래 못하게 하기 때문 별로 안좋아하는 곳이지만 빨리 안나으니 들어가 침을 맞기로 합니다.

이제 학교로 가서 놀까 하는데 마침 같은 게임을 하는 동아리 후배들이 PC방에 있다고 하는 내용을 발견했습니다.
재미있는 갓게임 액션 본능 사이퍼즈를 하러 PC방에가서 재미있게 놀다가 왔습니다.

  • 오늘 바람의 나라 업데이트를 봤더니 전직에 따라 십억경을 뿌리더군요.. 4차 천위인 저는 십억경 을 3400개나 받았습니다. 같은 문파원 6차분들은 1만개 이상 받았다네요 너무 부러웠습니다....

수고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110.01
ETH 2990.61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