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 맛집) North Italia 세련되고 감각적인 이탈리안 레스토랑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살고 있는 캘리포니아 오렌지카운티 얼바인에 위치한

제가 좋아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소개해 드릴까해요~

North Italia!

직접 매장에서 만든 생 파스타로 이탈리아 현지의 맛을 구현해내 감각적인 미국 분위기를 첨가한 이탈리언 레스토랑입니다.

IMG_3785.jpg

제가 사는 도시는 UC Irvine 대학이 있어 OC 에서도 비교적 젊은 감각의 도시라고 할 수 있는데

아쉽게도 맛있는 이탈리안 식당이 없었어요.

최근에 저희집 가까운곳에 제대로된 식당이 생긴거 같아 저를 무척이나 기쁘게 만들었답니다.

IMG_3779.PNG

식당내부 한쪽에 있는 요렇게 창이 넓은 오픈 키친에서 파스타를 즉석으로 만들어 주어 더 맛있는것 같아요.

IMG_3780.jpg

IMG_3782.jpg

IMG_3781.jpg

IMG_3784.jpg

레스토랑 분위기는 대충 이렇구요..

IMG_3776.PNG

IMG_3773.PNG

IMG_3783.PNG

손님중에 생일인 사람이 있으면 7~8불 정도 상당의 디저트도 서비스로 준답니다.^^

IMG_3775.jpg

IMG_3778.jpg

1800명이 넘는 사람들이 별 4개 반이상 준 옐프 리뷰도 한번 보시구요..

미국 오렌지 카운티에 여행을 오셨다면...

가격도 비싸지 않으면서 감각적인 분위기와 제대로 된 맛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꼭 들려보세요^^

요긴 홈페이지..

https://www.northitaliarestaurant.com/locations/irvine-ca/

그럼 전 다른 오씨 맛집을 들고 올께요~

맛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다욧은 원래 내일부터.... 오늘은 맛나게 먹고 운동 하기로...^^

Sort:  

리수님 글 잘 쓰시네! 먹스팀에서 인기 점점 많아지실것 같습니다. 꾸준히 가즈아!
보팅 & 리스팀 합니다. 저도 보팅해봤자 0.04 입니다 ㅋㅋㅋ

오마나~ 0.04 엄청 나신데요~~
전 몇번 보팅해야 1센트 올라갈까말까 해요^^
제이님 항상 댓글 리스팀 감사드려요^^

맛있어보여요.
너무 멀어서 눈으로만 즐기고 갑니다.

오셔서 눈으로 즐겨주셔서 감사해요^^
스몰볼님 블로그에도 방문할께요~

분위기 완전 좋아요!
저 레스토랑 에서 리수님께 판촉부장 자리 줘야 할듯요!
사진도 소개도 맛스럽읍니다.
리수님 포스팅 한번은 다욧! 한번은 아몰랑 ㅎㅎㅎ 그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꼭 가보고 싶네요

앗 들켰네요^^ 다욧 그리고 아 몰랑이 저의 일상이 옵니다^^맛난거 먹으려고 운동하는 저로써는 가늘고 길~~게 해야죠.
인간미 없은 다욧은 아니되옵니다~^^

리수님 다음회는 다시 다욧?
심플 다욧 부탁해욤!

네네^^
운동 다욧 맛집 요리
섞어섞어 올려볼께요^^

리수님 이태리음식 좋아하시는군요. 시카고 오시면 Eataly 라는 곳이 있는데 언제한번 오셔요.

오호~~ 감사해요~
시카고 가면 꼭 들려볼께요~^^

식당이 굉장히 크고 깔끔하네요.
음식도 맛스럽게 보이고요.
뭔가 없던 입맛도 돌게 만듭니다^^

네~~ 저도 이 식당이 생겨서 넘 기뻤어요~ 지인, 친구, 가족이랑 일주일에 한번은 간거 같아요~^^

리수님 사진도 직접 찍으신 거예요.. 너무 멋있고 맛있어 보이네요~

항상 아이디처럼 축복과 칭찬만 해주시는 우리
조이님^^
감사해요~

미쿡 먹스팀이군요! 피자가 땡긥니다~~

여기 오시면 동네 피자 맛집 모시고 갈께요^^

와 1800개 리뷰에 별 4개 반이면 맛집이내요! 맛집!
사진 보니 침이 꼴깍
다여트 시작 4일차 새벽인데...
주여~ 주여~ 어찌하여 저를 시험에 들게하시옵니까

다욧 안하셔도 되요.. 이미 저희에겐 스님은 정우성....

기회가 된다면 꼭 가보고 싶네요~
저 피자 완전 좋아하는데...
사진들이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게다가 오픈 키친~ 👍🏼
앞으로 맛집 많이 올려주세요 😊

맛있게 봐주셔서 땡큐^^
전 이곳을 책임질테니 에일리님은 워싱턴을 비롯한 동부쪽
맛집 부탁드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703.61
ETH 3518.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