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지애나 소울 푸드 보일링 크랩(새우)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제가 동네 유명 맛집에 가는 가장 큰 이유중 하나는
맛있는 음식을 집에서 똑같이 따라 만들어 보기 위해서예요.
(사실 이건 사서 생고생 이죠^^)

미쿡 루지애나 남부쪽 특산물인 crawfish와 각종 seafood를 매운 시즈닝에 볶아파는 형식인 매콤 민물가재 요리를
가든글로브에 유명 음식점인 Boiling Crab에서 그대로 만들어내 엄청 유명해진 식당을
한시간 넘게 기다려 먹은 이유도 집에서 똑같이 만들어보고 싶어서였구요~

그래서 탄생한 저만의 레시피 미국 남부스탈 새우요리

짜잔~~~~^^

우선 구글에서 몇가지 레시피를 찾아 보고 이것 저것 제맘대로 섞어 만들어 제입맛에 딱인
짝퉁 남부 스탈 새우요리 입니다.

왜냐 난... 도전의식이 강한 요리 잘하는 뇨자~니까 라는 쓸데없는 자부심? ㅋㅋ

식구들이 식당에서 먹은것 보다 맛있다고 들어준 엄지척에 기분 굿^^ 이었습니다.

(Recipe)

  • 재료

2 컵 버터
1킬로그램 새우나 게 또는 랍스터
1큰술 카이엔페퍼(고추가루 대체가능)
1큰술 맥코믹 케이준 시즈닝
1큰술 레몬페퍼
1큰술 파프리카 가루
1큰술 올드베이 시즈닝
8개 마늘 간것
1개 레몬짠것
(추가 감자, 옥수수, 쏘시지)

  • 방법
  1. 냄비에 버터를 녹인후 마늘 간것을 넣어 볶는다
  2. 마늘의 향이 나기 시작하면 각종 소스를 넣어 섞은후 새우또는 게 를 넣는다
  3. 미리 삶아 놓은 감자 옥수수 소시지를 넣고 섞은뒤 레몬즙을 넣어 마무리한다
  4. 레몬이나 바질로 장식한뒤 예쁘게 담아 맛있게 먹는다.

이리 적고 보니 한국에서는 구하기 힘든 시즈닝이 많네요^^
그냥 집근처 있으시면 사셔 드시는게 저렴할듯 ..
아님 저희 집에 오세요^^

Sort:  

오홍 맛나보이내요 아흑~

스님 보팅에 설마 0.49 센트가 오른거예요?
대박!! 역시 스님~~

리수님 감사합니다..
잊지 않을게요!
보팅은 지금 어찌하는지 몰라서 팔로우만 하고 갑니다
종종 들를게요

미국에 사시는군요~ 음식 비쥬얼이 끝내줍니다^^

감사해요^^
재료 비슷하게 해서 만들어 보세요~
절대 후회 안하실꺼예요~^^

대박 직접 만드신거에요???
와 ㅋㅋㅋㅋ 직업이 쉐프세요?구웃

예전에 푸드 스타일리스트로 일한적 있긴하죠~^^
미쿡 실려오기 전까지~^^

어쩐지 예사롭지않으십니다요

맛있겠다....
만들어서 우버로 보내줘요...
리스팀 보팅합니다!

우버라뇨~ 직접 배달가야죵~^^

리수님 오늘에야 보팅이 뭔지를 알았어요....
전 지금껏 쇼셜 네트웤 같은거랑 담쌓고 살다보니 늦게 눈뜨네요
감사해요 제가 요즘은 정신이 너무 없어서
나중에 여유가 생기면 반가운 식구들께 꼭 인사 할게요
화이팅 입니다!

그립습니다.. ㅠㅠ

리수님 저 잃어버린 코인 찾을거 같읍니다!
아직 내 어카운트에 들어 오진 않았지만 비파 CTO 가 직접 약속해 준거니
확답인거 같아요.
정말 감사했어요!

예이~~~~~~~
너무너무 잘됐네요~~
역시 울 케이티님 그동안 저희 같은 코인이들 거둬주시고 선의를 베푸셔서 이런 좋은 결과가 있었나 봐요^^
너무 기쁘네요^^
축하드려요 케이티님~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384.36
ETH 3272.25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