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미국일상) 미쿡살면서 나도 파티쉐 도~오전!!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IMG_3704.jpg

안녕하세요? 뉴비 Reesoo 입니다^^

오늘은 미쿡생활하면서 초보들도 쉽게 배울 수 있는 케잌 데코레이팅 클래스들과

그리고 제가 틈틈히 만들어본 빵들 한번 포스팅 해 볼께요^^

미국 서부에는 Michaels 라는 Art & Craft 관련 물품을 파는 대형 스토어 체인이 있는데 이곳에는 다들 아시는 Wilton 이라는 베이킹 브랜드의 케잌 데코레이션 클래스 대행을 하고 있어요.

전문 Wilton 강사들이 와서 스토어 한쪽에 마련된 강의실에서 배우는 방식이예요^^

https://classes.michaels.com/OnlineClasses/control/main

온라인으로 신청하실수 있고 일주일에 한번 각각 4주 과정으로 폰단트, 버터크림 케잌 테코레이팅을 배울 수 있어요.

IMG_3845.jpg

위의 케잌이 폰단트이고 아래케잌은 버터크림으로 만들어본 케잌이예요~

저를 가르쳐주신 분은 전형적인 나이스 하신 미국의 할머니 선생님이셨는데.. 어찌나 매번 칭찬을 많이 해주시는지

정말 파티쉐 공부를 시작해야 하나 쓸데없는 고민도 잠시... ㅎㅎㅎ

워낙 숙련된 강사들이기 때문에 초보자도 차근차근 하면 쉽게 배우실 수 있답니다.

우선 강의 신청을 하시고 재료들을 준비해가면 2시간 반정도씩 수업이 진행됩니다^^

이 Michaels Store 에는 지점마다 조금씩 다르긴 한데 케잌 데코레이팅, 페인팅, 키즈 크레프트, 바느질 과정등...

여러가지 클래스들을 운영하고 있으니 저처럼 이것저것 해보고 싶으신 호기심 많은 분들이라면 한번 도전해 보세요^^

지금부턴 제가 틈틈히 구워본 것들입니다^^

IMG_3842.jpg

IMG_3843.jpg
먹으면 바로 3킬로 늘것 같은 뱃살 예약 초코렛 케잌

IMG_3846.jpg

IMG_3847.jpg
버터와 생크림이 들어간 식빵

IMG_3713.jpg

IMG_3851.jpg
피스타치오를 잔뜩 갈아 넣어 만든 마카롱

IMG_3849.jpg
바나나를 넣어 만든 하늘하늘 쉬폰케잌

IMG_3850.jpg
다크 초컬릿 한무더기 들어간 브라우니

IMG_3848.jpg
주먹만한 왕 크림퍼프

IMG_3844.jpg
아침을 조금 럭서리하게 바꿔주는 더치 베이비 팬케잌...

인생 뭐 있나요~ 맛난거 먹고 열심히 운동하고 행복하면 되죠~~

다들 달콤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우앙우앙!!!!
저도 대학때 마이클스에서 케익 데코 수업 들었었는데! 그때 한참 빠져서 동생이랑 맨날 케익 굽고 데코 배운거 연습하고 일 벌렸다고 엄마한테 혼나고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마카롱 너무 탐난다~~~~
리수님 어쩜 이렇게 재주가 많으세요~~ 부럽부럽!

역시 에일리님^^👍👍
저도 먹는걸 겁나 좋아하는 지라.. 먹고 싶은게 주변에 없음 그냥 해먹는거죠^^
맞아요~ 클레스에 케잌쉬트 구워가야 되서...저도 몇개 만들어서 배 띵띵하게 먹었는데
찌찌뽕~

오! 저거 다 직접 만드신것?
마카롱은 우리애가 좋아하고
저는 저 왕크림펌프 먹고 싶네요!
라수님은 제주도 많네 그려!
소소한 풀보팅 & 리스팀 하고 갑니다.

앗!! 제이님 풀보팅이 벌써 18센트 신건가요? 와~~
감사합니다^^ 제이님~
마카롱 크림퍼프 배달갈께요~ ㅎㅎ

우와 진짜 솜씨 좋으시네요~~~짱짱^^ 진짜 맛나보여요

제가 아는 패리스님^^
반가워요^^ 우리방 자랑~~~
패리스님 막 여기저기 자랑하고 싶은데.. 주변에 코인하는 친구 한명 있어서 번역본 보내주고 마구 자랑을 했죠~ 히힛~
항상 따뜻한 응원 말.. 감사해요^^

Congratulations @reeso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아니 이럴수가TT
케이크까지 만드십니다~~
여느 비싼 수제케이크집 것과 대적해도 부족함이 없으십니다~ 매번 눈요기 하고 갑니다 ㅋ

아니어요~ 케잌은 맛은 없었어요^^ 살찔까봐 저런 크림들은 싹 걷어내고 먹어요.. 저도 양심은 있어서^^

저녁메뉴 골뱅이 무침에 시금치 국이 었는데 갑자기 왕 크림파프가 먹고 싶소!
나 어뜨케 ! 임신하느것도 아닌데 남편한테 가서 저거 사오라고 하면
‘니가 가라 하와이’ 할거 같음 ㅋㅋㅋ
완전 👍👍👍

쓰고보니 제이님이랑 저랑 취향이 비슷한가 봅니다 ^^

원래 50넘으면 살짝 단것이 가끔 땡기는 법!!

ㅍㅎㅎㅎㅎ 아^^ 두분 겁나 귀여우시네요^^
전 50안넘었는데 단건 늘 땡깁니다^^

골뱅이 무침과 시금치국.... 어흑~
넘 먹고 시포요~~

쥑이네요!
저녁 준비 시간이라 댓글은 나중에 !

오호!
칼라가 쥑이네요.
맛은
더 쥑일듯!
가까운거 같은데 배달 안됩니꽈아아아아아?

오~ Golfda 님 엘에이 근처 사시는 군요~^^
스팀잇에서는 근처 계신 분들 잘 못뵜는데 반가워요~
저도 블로그 놀러 갈께요^^

와 리수님.. 존경 존경 ! 진짜 멋져요~

전 언니의 쿨함이 멋진거 같아요~^^ ❤️❤️닮고 싶은 점~~~

제일 마지막은 독일식팬케익이라고 어디선 본것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대단하세요
ㅠㅠㅠ

저는 진짜 케익 너무너무 좋하는대,,,

핸드드립커피랑 케익먹고싶어요

캘리 정모 고고!! ㅎㅎ
스님한테 말씀해 보세요^^

앗 저는 텔방 멤버도 아닌데 정모 끼워주시나오???ㅎㅎ

올 가을 겨울쯤 켈리 방문계획은 하고있어요 ^^

오호~~ 어디로 오세요? 샌프란? La? 샌디에요?

La랑 샌프란 가고싶은데 어떻게 될지 모르겟어요
ㅋㅋ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892.02
ETH 3513.8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