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튼튼이 돌 촬영하고 왔습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오늘 제 딸 돌촬영하고 왔어요
시간이 금방가는거같아요
20170608_132503.jpg

이제는 좀 컷다고 고집도 피우고
성질도 좀 내서 오늘 촬영이 무사히 끝낼수 있을지 걱정했는데
정말 얌전하게 잘 하고 왔어요
20170608_134358.jpg

아직 머리카락이 많이 길지 않아서
이쁘게 묶지는 못하네요
그러면 더 이쁘게 찍을수 있을텐데 아쉽습니다20170608_133619.jpg

촬영은 울산 성안동에 있는
눈부신 아침 스튜디오에서 했어요~
아직 최종 결과물은 안나왔지만
잘 나올꺼라 생각해요~

실물이 사진보다 더 귀엽습니다 ㅋㅋㅋ
제 딸이니깐요 ㅋ

그럼 다들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Sort:  

아고~ 이뻐라~~~ 너무 귀엽습니다~

오늘은 얌전히 잘 찍어주네요 ㅋ

아이가 참 귀여워요 :)

ㅋㅋ
감사합니다

딸아이가 정말 이쁩니다!! :D

ㅋ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빵끗 빵끗 잘 웃네요 ^^ 제가 아기 촬영하기에 저런 웃음 보면 기분이 더더욱 좋아지네요 ㅎㅎ 아가가 너무 사랑스럽네요 힐링하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다행히 컨디션이 좋았어요~
아기들 사진 찍으시는 분들 정말 대단하신거 같아요

행복해 보입니다 사진도 잘 나왔네용~~~~

감사합니다~
행복하게 촬영하고 왔어요

정말 귀여워요!^^제 아들도 저럴때가 있었는데 벌써 엉아가 되었네요 ㅎㅎㅎ팔로우하고 보팅합니다!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
아기 크는게 금방이네요

아~ 너무 귀여워요 ㅋㅋ

요즘 하는짓이 더 귀여워요 ㅋ

튼튼이가 너무 귀여운데요^^
저도 이제시작하는 뉴비랍니다! 잘부탁해요ㅎ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
앞으로 저도 잘 부탁드려요~~

사랑이 뚝뚝 묻어나는 글이에요 사랑 충만받고 갑니다~

Congratulations @redjm29!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32.39
ETH 3138.0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