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안녕하세요, 스팀잇 가입인사드립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70702_210459376.jpg

여러분 안녕하세요 ! @realssook 입니다.
이렇게 스팀잇에 입성하게 되어서 정말 기뻐요~~~
비밀번호를 받기 전까지는 보기만 했는데 드디어 글을 쓸 수 있게 됐네요!
그동안 스팀잇을 둘러봤는데 정말 유익하고 좋은 글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앞으로 다양한 글을 올릴생각하니 설렙니다!
음 먼저 스팀잇을 알게해준 친구 @highyoonzi님께 감사인사하면서 시작하도록 할게요!

Sort: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어제 새로오신 하이윤지님과 친구시군요 잘부탁드립니다.
미녀들이끼리끼리 시군요...

우와 하이윤지님을 알고계신군요ㅎㅎ반가워요!!

와ㅎㅎ멋있으세요ㅎㅎ반갑습니다ㅎㅎ

ㅎㅎ저도 반가워요~~~ 잘부탁드립니다!

환영합니다~ 자주뵈요 ㅎ 보팅 팔로우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켜봐주세요ㅎㅎ!

안녕하세요!! 방갑습니다!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서로 소통하며 지내요!

안녕하세요~~~!! ㅎㅎ열심히 활동해볼게요ㅎㅎ

반갑습니다 @louispark 입니다 ㅎㅎ 활기차 보이셔서 보기 좋습니다 ! 활동 기대할게요 ~

ㅎㅎ저도 반가워요!!!ㅎㅎ활기차보이다니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릴게요~

제주도에서 서울까지가기 고생하셨겠어요~ 반가워요^^

제주-서울 ㅜㅜ이제 너무나도 익숙해졌어요ㅎㅎ반갑습니다!!

새로운 스티머를 환영합니다.^^

반가워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64.03
ETH 2431.1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