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의 라도입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의라도입니다^^
우와~~신기하다ㅎㅎ이란게있다니!omg!!!!
그리고 @sukjunko 소개로 가입했는데
앞으로 좋은 소통 많이했으면좋겠어요~
아! 새로운 신곡 twice의 Likey도 많은 관심부탁드리겠습니다.
IMG_20171030_181131_681.jpg

Sort:  

축하 합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 부탁 드립니다.

가입 축하해!! 앞으로 활동 기대할께!!

거딱 거마웡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반갑습니다. ;) 재미난 이야기 많이 들려주세요.

라도님 반갑습니다 ㅎㅎ likey 지겹도록 듣고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더 좋은음악들려드릴께요!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석준코님 소개로 오셨군요 ㅎㅎ 제가 트둥이들 식스틴 때부터 봐서 완전 팬이에요 ㅎㅎ 환영하고 사랑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가입인사 글에는 kr-join 태그를 쓰시면 더 많은분들이 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그건그렇고..

트와이스 짱!!

라도님도 짱!! 꼭 스팀잇에 정착하셔서 다른 작곡가분들이 라도님을 보시고 스팀잇에 들어오면 좋겠네요 ^^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근데 이거넘어려워요ㅠ

대단해 보이는군요..

환영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9281.33
ETH 2982.58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