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 깍지벌레라니...ㅠㅠ

in #kr-newbie6 years ago

세상에나...

간만에 주말 맞이 대청소를 하다가~
제가 꼬꼬마 시절부터 같이 살던 나무에 물을 주다가
심각한걸 보고 말았습니다.....ㅠㅠ

IMG_1909.JPG

IMG_1910.JPG

허허허.....
이게 뭔가요... 이렇게 징그러운 게 나무 전체에 퍼져있네요;;;
폭풍 검색하다가.. 깍지벌레라는 난생 처음 들어보는 벌레라구 하네요ㅠㅠㅠ

약을 쳐야한다구 해서 이따 들어오시는 어머님한테 부탁드리구
일단 급한대로 식초랑 물희석해서 뿌려는 놨는데..
꼬랑내가 어마어마 하네요...ㅋㅋㅋ

그동안 너무 신경 못 써준거 같아 미안ㅠㅠㅠ
앞으로는 더 자주 신경 써줄께~!!

혹시 깍지벌레 퇴치 꿀팁 등 소중한 경험 있으시면 공유해요~!!
처음이라 무섭네요 ㅠㅠ
Sort:  

끄응~ 어찌나 당황하셨겟어요:) 전염이 강하니 일단 다른 식물과 격리시키고 이쑤시개로 콕콕 해주라는데 ㅜㅜ 얼른 퇴치되길 바래요!!

이쑤시개로 콕콕 하면 되는군요!! 날 제대로 잡고 반나절 열심히 콕콕~해야겠네요ㅎㅎㅎ

깍지벌레..저는 처음들어보는 이름이네요.
얼릉 말끔하게 퇴치하시길~

저도 처음엔 진드기인줄로만 알았어요ㅋㅋ 으우~ 얼릉 약 사다가 뿌리고 싶네요ㅋㅋㅋㅋ

헉.... 놀라셨겠네요
무사히 잘 퇴치하시길 바랍니다

엄청 놀랐습니다...ㅋㅋㅋ 생김새도 너무 혐오스럽게 생겼네요ㅠㅠㅠ
팔로우 했어요~! 앞으로도 자주 소통해요^^

저거 생김 진짜 잘안없어지든데!!!!
전 난황유 만들어서 뿌려요!!
계란 노른자에 오일섞어 뿌리는건데
걍 마요네즈 물에타서 뿌리셔도 괜찮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8576.55
ETH 2982.45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