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티밋의 피로도 'bandwidth' 저도 뉴비라 몰랐어요ㅠ ㅠ

in #kr-newbie7 years ago

와 steemd 에서 보면서 이건 뭘까..이건뭘까.. 계속 고민했는데 피로도와 같은 개념이었군요 ㅎㅎㅎ 너무 열정적으로 스팀잇 활동을 하시는 것 보니 멋지십니다 ! ㅎㅎ 저도 굿컨선배님 글 보고 스팀 파워업했습니다 ! 마라톤하듯 스팀잇에서 계~속 머물려구요 ㅎㅎ

Sort:  

아이고 제가 무슨 선배씩이나 되겠습니까.
늘 잊지 않고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본 여자친구를 둔 저에게 결혼 하신 굿컨님은 결혼 선배님, 그리고 스팀의 선배님이죠 ㅎㅎㅎ 늘 좋은 글을 써주셔서 더 자주 오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

아하하...; 그렇군요. 그럼 사양 않고 선배호칭 겸허히 받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5214.91
ETH 2471.87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