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꿀잼 심리학] 왜 남들은 버는데, 나는 잃을까?

in #kr-newbie6 years ago

암호화폐 투자를 처음 시작할때의 저를 보는것같네요 ㅎㅎ

히말라야 등산하는것마냥 급상승하는코인 따라사고, 조금만 떨어져도 손절하고... 많은 수업료를 낸 덕분인지 이제는 과거에 했던 바보같은실수들은 많이 줄어들고 멘탈도 건강해졌네요 ! 앞으로 더 공부하고 경험하면서 개미탈출하는게 목표입니다 ㅎ

Sort:  

ㅠㅠ저는 스팀잇도 뉴비, 가상화폐도 뉴비인지라
상장코인 샀다가 물린 기억이 있네요...잃으먼서도 풀매수를 땡기는 저는 욕심이 넘 많나봐여 ㅋㅋㅋ
이제는 극 소액으로 도전해볼려구요!! 누구나 초보때는 수업료 지불하면서 성장하는거라고 생각합니다
긴 글 읽어주서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910.39
ETH 2452.33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