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세먼지 없는 곳에서 살고 싶네요 😭😂

in #kr-newbie7 years ago

https://steemd.com/@kimhee 저도 최근에 알게 된 부분이라 혹시 모르실까봐 글 남겨봐요. 여기 보시면 보팅파워 수치가 나오는데요 초반에는 90프로 밑으로 떨어지면 보팅효과가 없더라구요 ㅎㅎ 제가 스팀 파워가 58인데 저도 80밑으로 떨어지면 효과가 없는 ㅎㅎㅎ

Sort:  

정말 감사합니다 !!! ㅠㅠ 뭔지 전혀 감을 못잡다가 폭풍 인터넷 검색으로 알게되었습니다 ㅎㅎㅎ 큰일이네요 16%대라 ㅋㅋㅋ 당분간 글만 써야하는건지 ㅋㅋㅋ 잠수를 타야하는건지 ㅠㅠ
무튼 정말정말 고급정보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원래 초반에는 진짜 힘들더라구요 거의 하루에 텀을 주고 10번도 업보트 못하는거 같아요. 그래도 댓글+ 글 올리기로 한 두달만 꾸준히 하시면 괜찮겠지 하고 하고 있어요 ㅎㅎㅎ

저도 글 올리고 댓글달고 이렇게 지내면서 일단 3개월로 지켜볼려구요 ㅎㅎㅎ 으흐흐 감사해요❤️

아마 업보트 잠시만 안하시면 이틀안에 다시 100%로 차실꺼에요 ㅎㅎ 화이팅 해요~!!

진짜진짜 너무 감사해요!!!
덕분에 빨리 알 수 있어서 정말 고맙습니다^^
이제 중요 팁을 알았으니 재밌게 할거같습니다
소중한 인연 꾸준히 이어가요~!!

@kimhee
This account was hacked. Please cancel your follow-up and never leave this account linke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512.15
ETH 2436.0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