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ll 일러스트 ]한국GM 군산공장폐쇄 그리고 자동차의 미래 2

in #kr-newbie7 years ago

이번에는 저번 포스트 2탄으로 한국의 최초의 자동차를 그려봤습니다.
차 이름은 시발자동차입니다. 발음만으로 하면 영어로 fuck_car 인가요?...
시발= 첫출발이라는 뜻입니다. ㅎㅎ

This time, I drew the first car in Korea with the last post 2.
The car name is Sibal Car. Is it Fuck_car in English? (시발 Pronounce like Korean curse)
시발 = First start. Haha

시발자동차-01.jpg

처음에는 군용지프를 재 조립해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이름이 지금 보기엔 참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jeep차들을 좋아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괜찮아 보이네요. ㅎㅎ

It was first made by rebuilding a military jeep.
The name looks really .... I personally like Jeep cars, so it looks good. Haha

222222.png

재미없는 글이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thankyou.jpg

Sort:  

저 차에 대한 책도 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굉장히 갱스터 힙합같은 이름의 차이지요.

블랙으로 나왔으면 나름 힙합같은 느낌으로 꾸밀 순 있을거 같아요. 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시발 자동차;; 엄청난 이름이군요. 게다가 그냥 시발이 아니라
시 - 바 ㄹ 이라는 점이 굉장합니다.

ㅋㅋㅋ 네 ㅎㅎ 시-바 ㄹ .... 오히려 더 강한 느낌 ㅋㅋ

ㅋㅋㅋㅋ차의 이름이! 뭔가 인상에 딱 남네요!ㅋㅋㅋ차는 잘 모르지만 일러가 너무 예쁘네요:)

저도 차는 잘 몰라요. 계속 발전하면 아에 모르고 살게 될거 같네요. 타고다니는거는 자전거 말곤 사본적이 없겠죠? ㅎㅎ

ㅋㅋㅋ타고다니는 것보다 두 다리로 걷는게 좋아서...앞으로 계속 발전하다보면 두다리보다 좋은게 생기겠지요~ㅋㅋㅋ

대단한 이름을 가졌네요...ㅎㅎㅎ

나름 피규어도 있고 그렇더라구요 신기하게 ㅎㅎㅎ

한주의 시작!
따뜻한 커피한잔으로 시작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837.64
ETH 2542.1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