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ll 일러스트 ] 평창올림픽 금메달~!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어제 올림픽을 보면서 정현선수를 그리고 응원을 했는데~!

빠른 첫 금메달의 감동까지 보게 되었네요. ㅎㅎ

그래서 바로 한장 더 그려서 글을 올립니다.

Hello. I cheered while drawing a picture of the JungHyun player and watching the Olympics yesterday!

I was impressed by the first gold medal. Haha

So I draw one more page and I post it.

쇼트트랙임효준-01.jpg

남은 기간동안 선수들 많이 응원해요~!
스팀잇에 좋은 글 올리시는 분들도 화이팅

cheer a lot for the Olympic athletes ~
And people who post good article on steemit
Good luck~!

thankyou.jpg

Sort:  

Cool post! You are a genius. Keep it up!

thanks! haha

임효준 선수가 이 그림을 보면 정말 기뻐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ㅎㅎ 자주 그릴정도로 좋은 결과가 있으면 좋겠네요 !

오오 멋집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갈 것만 같은 그림이에요 ㅎㅎ

감사합니다. 공식홈페이지라니 ㅎㅎ 말만으로도 좋네요 ㅎㅎ

와-멋진그림입니다. 임효준선수도 보게된다면 좋겠네요ㅎㅎ

감사합니다.!! 김연아 선수 도트가 진짜 좋았어요. 도트 시리즈 이모티콘 나오면 바로 쓸거 같아요 ㅎㅎ

멋진 그림 감사합니다 :ㅇ

감사합니다. 제일 고생 많으신데 그냥 링크하나 댓글 달면서 죄송하더라구요.

깔끔하고 눈에 확 담기는 느낌 좋네요! 디자인쪽 업으로 하시는 분인가요?
잘 보고 갑니다 :)

지금은 영상만들고 있어요. ㅎㅎ 그림작업을 꾸준히 해보려고 시작했습니다. 나중에는 손그림까지 발전해보려구요.

와~그림이 깔끔하고 귀엽네요~^^ 멋지십니다!

감사합니다.!!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일러스트 같은거 하시나봐요.. 올림픽 1등 가즈아 ^^;;

일러스트로 일하는건 아니지만 꾸준히 하려구요 ㅎㅎㅎ

깔끔하니 너무 예쁘네요
한국 선수들 화이팅 입니다~🇰🇷

감사합니다~! 엄청 늦게 봤네요 팔로우 하고 갈께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78.56
ETH 2523.2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