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보시는 분? ㅎㅎ

in #kr-newbie6 years ago

으라차차1.png

으라차차4.png

돈을 모아서 영화를 찍으려고 게스트하우스를 운영하는 감독, 작가, 배우 3명의 친구들

실제로는 꿈만 크고 현실에서는 이룬게 없는 찌질한 캐릭터로 나옵니다. ㅎㅎ

여자 캐릭터들도 겉모습으로 보면 매력적이지만 알고보면 다들 인간적인 캐릭터인데요.

이런 캐릭터들이 모여서 아둥바둥하는 모습들이 나오는데 너무 재밌네요ㅎㅎㅎ

시트콤같은 느낌의 드라마인데 오랜만에 많이 웃게 되었습니다.

아직 보지 않으신 분들은 빨리 보세요 ㅎㅎ

근데 영화나 작가 준비하는 분들의 캐릭터들이 항상 이런 소제에 꼭 들어오네요.

이상에 비해 현실이 대비되는 부분에서 많이 쓰이는거 같은데, 자주 나오다 보니 지겨워 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거 같아요.
으라차차2.png

으라차차3.png

으라차차5.png

정인선배우님.png

<출처 으라차차 와이키키 공식 홈페이지 >

그리고 정인선 배우님이 예전에 매직키드마수리 때 아역배우셨던 분이네요. 여전히 예쁘시고 매력있으신 ㅎㅎ

추천~~

Sort:  

와이키키 무슨 영화도 있지 않았엇나요? ㅋㅋ 이름 비슷한것가튼데 기억이안나네용!

뭔가 드라마 재미있을것같아요 ㅋㅋ
리턴끝났는데 저거봐야되나

저도 리턴도 봤었는데 ㅎㅎ 진짜 진지한 드라마 찾으시면 싫어하실 수 있지만 재미만큼은 보장해요 ㅎㅎ

공감합니다~~^^ !!!

Congratulations @pill.atmo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짱짱맨 호출로 왔어요..
얼마안되는 보팅하고 갑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역시 ㅎㅎ

재밌을거같아요!

진짜 재밌어요 ㅎㅎ 스트레스 날아갑니다 ㅎㅎ

와 이거 ㄹㅇ꿀잼 이거 한다고 얘고편 나올때부터 개꿀잼각이다생각했는데 1화 2화 보다가 개빵졋어요 ㅋㅋㅋㅋㅋ 꿀잼ㅋㅋㅋㅋㅋㅋㅋ 그리구 정인선님 개이뻐요 랩할때 소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꿀잼 본방 보세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한 6화까지인가 보다가 끊겨가지구 한번에 몰아보려구요 ㅋㅋ다시보기루 ㅋㅋㅋ

요즘 티비를 끊어서 아이유나오는 드라마도 못봣네요 ㅠ

아 그것도 뭔가 흥미있는 거 같아요 ㅎㅎ 여유있으실 때 한 번에 몰아보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97.94
ETH 3099.1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