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ll 일러스트 ] 컬링 경기를 보고 컬링 일러스트 +간단한 점수계산법 올립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최근에 컬링을 보면서 응원을 하는데,
주변에 점수계산을 다들 몰라서 일단 중앙에 많이 들어가기만 바라면서
경기를 응원했었습니다. ㅎㅎ
Recently, I cheered while watching the curling play,
Everyone around me doesn't know how to calculate score, so we just hope that stone would fit in the middle.
and we was rooting for victory. Haha

컬링1-01.jpg컬링2-01-01.jpg컬링3-01-01.jpg

근데 간단한 규칙만 알면 굉장히 재미있게 볼 수 있고
굉장히 끝날때까지 긴장하면서 보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간단하게 일러스트로 만들어서 공유합니다.
But if you know the simple rules, you can have a lot of fun.
watching it with suspense until the end.
So, it is simply made of illustration and shared.

컬링4-01-01-01.jpg
컬링5-01-01-01.jpg

남은 컬링경기도 재미있게 보시면서 응원해주세요.
화이팅~!

*저도 얼마 전에 검색한거라서 혹시 잘못된 규칙이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this rule is searched recently, so if have any rules that are wrong, let me know by writing.
thanks!~

Sort:  

컬링경기 룰은 이미 알고 있었지만, 일러스트에 끌려서 들어와버렸네요 ㅎㅎㅎㅎ ^-^
제가 똥손이라 이런 금손님들보면 항상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제 주변은 거의 다 모르더라구요 ㅎㅎ

안녕하세요! 댓글 감사합니다!

아 감사합니다!!

저도 컬링을 보면서 룰이 헷갈렸는데 그렇게 멋진 일러스트로 설명까지있으니 너무 좋으네요~ㅎ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룰이 재밌는거 같아요. 막판 역전도 가능하고

우리나라 일본이랑 하는 걸 정말 조마조마하게 봤는데 별거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엄청 흥미 진진하고 재미있더라구요~ㅋㅋㅋ

Congratulations @pill.atmo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이 포스트는 OCD 팀에서 가치가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허락을 해주신다면 저희 팀에서 이 게시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허락해주신다면 추가 보상의 기회도 늘어나고 OCD 팀이 게시물 사진을 모음집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희 OCD팀을 팔로우하면 이 프로젝트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고 다른 좋은 글들도 볼 수 있습니다. 저희는 투명성을 위해 노력합니다.

@ocd가 이 게시물을 하고 리스팀하기를 원하면 #ocd-resteem 태그를 사용하세요. 첫 태그가 아니어도 됩니다. 저희는 이 태그를 사용하는 게시물들을 하루에 세개씩 리스팀할 겁니다. 화이팅.

허락해주시면 10달러 가량의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허락해주세요 :))

관심 감사드립니다. 팔로우 하고 태그 사용했습니다.

@pill.atmos님 금손이시군요!! 저도 컬링경기 룰 보다큰 멋진 일러스트에 반해 포스트를 클릭해 봅니다^^ 팔로우 및 보팅 하고 갑니다!

손그림 너무 좋아요~! 밑에 보니까 수작업으로 하신거 보고 진짜 감동했습니다!!

이렇게 일러스트로 알려주시니 깔끔하고 알기 쉽네요! 2점 점수가 나는 것도 이유가
궁금했었는데 해결ㅎㅎ 전 단순히 가운데에 넣으면 되는 건가 했었네요. 선수들 넘 멋있어요^^

감사해요. 그래서 컬링은 끝까지 모르는 경기인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994.66
ETH 2596.7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