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시기의 키덜트 생활] - 레고 (lego)

in #kr-newbie6 years ago

이번 시간에는 나의 취미 중 하나인 레고 소장품 들을 간단하게 플롤로그 형식으로 소개 하려고 합니다.
앞으로는 보다 더 많은 양의 레고를 소개를 해드릴 예정이며, 자세한 리뷰를 통해서 좋은 제품들을 많이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KakaoTalk_20180527_214255703.jpg

저는 이렇게 아기자기한 레고들을 수집을 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3~4달에 한번씩 나오는 미니피규어라는 제품입니다. 한번 출시 될 때 16개 정도의 미니피규어들을 만날 수가 있답니다. 현재 제가 소장한 제품의 일부이며 이것도 추후에 하나씩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akaoTalk_20180527_214258729.jpg

그리고 이것이 성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모듈러라는 제품들 입니다. 현재는 단종이 되어서 못 구하는 제품도 소장하고 있답니다. 저는 지금까지 나온 모듈러 제품을 다 소장을 하고 있으니 이것 역시 하나씩 이야기를 할 예정 입니다.

KakaoTalk_20180527_214301533.jpg

그리고 과거의 레고와는 다르게 이렇게 라이센스가 있는 레고들이 많이 나오고 있답니다. 2년 전 쯤에 나온 디즈니캐슬이라는 제품입니다. 이것은 UCS라고 불리며 레고 출시 제품 중에 규모가 큰 제품을 말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굉장히 고가의 제품이며, 조립하는데도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초보자들에겐 조금은 힘든 제품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KakaoTalk_20180527_214259964.jpg

이것 외에도 다양한 단종제품들 부터 앞으로 이야기 해드릴 것이 많으니 많은 팔로우와 보팅을 부탁드립니다.
보다 양질의 포스팅으로 보답을 해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Sort:  

키덜트 최고! 레고 너무 멋진데요??? 자주 소통하려고 팔로와 보팅하고 가요~^^ 자주 소통해요~^^

키덜트 영원하라!!ㅎㅎ
레고 이것 말고도 다양하게 많이 있으니 자주 소통하고 지내요^^ 준비된 컨텐츠가 많답니다
감사합니다~

와 최고네요.
너무멋있습니다.
멋진 레고 공유 감사합니다.

와주셔서 제가 다 감사하죠ㅎㅎ
이렇게 자주와서 글 남겨 주셔서 고맙습니다
레고 좋아하신다면 앞으로 많은 제품들 소개를 시켜드릴게요. 좋은 밤 되세요~

저 어렸을 때 진짜 레고에 빠져살았는데, 잠자는 시간 빼고 거의 레고만 했던 적이 있었죠. 집 한방에는 레고가 가득 쌓여있었어요. 그래서 아직도 레고만 보면 심장이 두근거려영 ㅋ 팔로우합니당. 미니피규어는 어디서 구하시는 건가요?

어릴때가 레고 전성기였죠ㅠㅎㅎ
미니피규어는 매 3-4개월 마다 출시가 되는데요.
대형마트에서 구매할수 있어요 최근에 나왔으니 또 몇달 뒤면 나올거에요~와주셔서 감사해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레고 포스팅을 메인으로하는 김달걀입니다 ㅎㅎ 여기저기 둘러보다 링크를 타고 왔어요! 레고 팸이 한 명 더 늘어서 좋네용 : ) 제가 잘 안하는 모델러를 주종으로 하시는군요! ㅋㅋ 자주 뵈어요 : )

안녕하세요. 레고하는 분이 늘어나서 좋네요. 본문 내용 중 잘못 언급한 부분이 있어서 말씀 드리려고요.

UCS(Ultimate Collector Series)는 레고 스타워즈 시리즈 중 대형 제품을 일컫는 용어입니다. 일반적인 대형 레고 제품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아래 UCS 목록을 참고하세요.

https://brickset.com/sets/theme-star-wars/subtheme-Ultimate-Collector-Serie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2985.30
ETH 3106.93
USDT 1.00
SBD 3.87